가양맛집 / 동원참치 가양본점 생선회

2019. 12. 25. 13:33맛집

동원참치 가양본점 생선회

안녕하세요

카멜이에요

어제는 어버이날이였는데요

그래서 엄마모시고 증미맛집 동원참치가양본점에 다녀왔어요

증미맛집 동원참치 가양본점 일년에 한번 있는 어버이날만큼은 부모님 모시고 식사라도 하게 되는데요

어버이날이고해서 엄마가 좋아하시는 참치회 먹으러 갔어요

증미맛집인 동원참치가양본점은 우림블루나인건물3층에 있어요

증미맛집 동원참치가양본점은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요

점심특선과 사시미류도 있구요

가격대는 적당하게 비싸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사케부터 주류까지 다양한 술들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증미맛집 동원참치 가양본점에서 엄마랑 참치정식을 주문했는데요

기본적으로 먼저 죽이 나오는데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락교와 소스류도 나오구요

일단 매장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조용하고해서 좋더라구요

육번지 육류,고기요리

가양맛집삼겹살오겹살가양역강서한강자이한우회식추천육번지고기맛집고기집추천오빠랑 깊어가는 가을밤올만에 친구들이랑 술 한잔 기울이며 수다삼매경이네요 지난 토욜127 올만에 온가족 외식을 했다 엄니의 육식 제안과 아내의 장소 제보로 다함께 쌩요새 웬만해서는 울 가족의 전체 외식이 성립되지 않는 편이었다 누군가 시간이 안되거나주로 꿈비 누군가 외출이 싫거나엄니띠던이 아니면 메뉴 일치를 못보는 등 이유는 가지가지였다 그러나 이날은 달랐다 이게 다 메뉴 덕이다 이 날은 아예 고기집으로 갔다 아내가 직장에서 한 번 갔었는데 괜찮았다고 추천했다 집에서 가까운 한강자이타워 2층에 있다 도착해서 보니 이전에 샤브샤브집이었던 곳이 업종을 바꾼 곳이었다 주인도 바뀐 건지는 모르겠고 메뉴판이 시원하게 벽에 큼지막하게 적혀있었다 울 가족은 다섯명이 섭섭하지 않게 먹기로 하고 소 한마리한우육회를 주문했다 불판이 특이했다 불판 중간에 된장뚝배기를 끓여 먹게 되있는

용달통닭 등촌점 치킨,닭강정

최근에 생긴 가양역 용달통닭 사실 최근에 생긴 거 같지는 않지만 결혼 후에 술을 잘 안 먹으니이제야 들러봤답니다 가양역 10번 출구에서 조금 더  횡단보도 건넌 뒤 조금 올라오면 1층에 위치해있어요 실내라고는 하지만 공터에 포차 같은 느낌으로 차려진 느낌이랍니다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로 구성되어있고 자리 자체는 불편하지 않았어요 가게 한편에 다트도 있으니 술 먹고 다트게임 한 판 하기에도 좋더군요 이날은 안 했는데 다음에 먹으러 가면 다트도 한판 하고 와야 할 듯 저 다트는 술집 갈 때마다 사용법을 배우는데 다시 갈 때마다 까먹어서 꼭 다시 물어보게 돼요 용달통닭 메뉴판 주임님 추천으로용다리 치킨 반 마리 떡볶이 먹고 왔답니다 그리고 저는 사과 맥주 궁금해서 사과 맥주 주문해봤어요 사과 맥주 비주얼 다른 맥주와 크게 다른

신전떡볶이 등촌점 분식

이상 직접 사먹은신전떡볶이 등촌점 후기였어욧 Tasty Road가양역 분식맛집 신전떡볶이 퇴근길 저희집 근처를 지나고있던 친구와 연락이 닿아서 같이 저녁먹기로했는데요 간단하게 분식으로 메뉴를 정했어요 배달도 가능했지만 가깝기도 하고 어디 있는지 너무 궁금해서 영업 시간오전 1100 오후 1000배달 가능 단 14000 이상 주문시  우선 메뉴를 보고 주문 먼저치즈떡볶이중간 모듬튀김 매콤김밥3500 5500 200011000원일반적인 분식 메뉴들과주먹밥 컵밥 등 다양하게 있어요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는 vip공간 맛집 추천 매운 떡볶이가 당긴다 신전떡볶이 아시죠 분식 포장된건 포장을 뜯지않아도 냄새가 솔솔

엉터리생고기 가양점 육류,고기요리

가양 맛집 오겹살이 땡길 땐 엉터리 생고기 신랑이랑 저는 집에서도 고기를 잘 구워먹지만 가끔 그게 엄청 귀찮은 날이 있어요 오겹살 2인분등장 고기가 신선하게 탱글탱글하니 가양맛집으로 추천할만 하지유 물론 가양쪽에 먹을데가 많이 없긴함 그래서 요런 괜찮은 체인점이 가장 맛집이에요 가양 맛집 오겹살이 땡길 땐 엉터리 생고기 신랑이랑 저는 집에서도 고기를 잘 구워먹지만 가끔 그게 엄청 귀찮은 날이 있어요 그럴 때면 저희는 가까운 엉터리 생고기 가양점으로 간답니다 매장이 꽤 넓은 편이에요 앞에 주차하는 곳도 낙낙해서 차가지고 와도 좋을듯 저희는 자전거 타고 와요 크크 날이 좋을 때는 매장 문이 열여있는데 탁트이고 좋아요 그리고 주문하면 고기를 바로바로 썰어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오겹살을 사랑하기 때문에 맨날 오겹살 2인분이요 하고 와구와구 요즘에 고기값이 하도 비싼곳이 많아서 엉터리 생고기 가격은 그리 비싼편이 아니에요 나오는거에 비하면 가성비가 좋은듯 다른 엉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TWG-티살롱--부티끄-TWG-Tea-Salon-and-Boutique-Marina-Bay-Sands-식사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