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식당 송파 / 할매집 늦은시간까지 술한잔하기 좋은 곳

2020. 1. 2. 12:04맛집

할매집 늦은시간까지 술한잔하기 좋은 곳

늦은시간까지 술한잔하기 좋은 곳

감자탕으로 유명하지만 족발이나 전도 꽤나 훌륭한 곳 경복궁 근처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한식을 경험하기 좋은 식당 리뷰가 전혀 없는게 신기할정도로 늘 손님들로 붐비는 곳

풍미설렁탕 곰탕,설렁탕

집근처 밥집을 찾다가 한눈에 들어온 이곳 가락동 맛집 풍미 감자탕설렁탕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갑자기 설렁탕이 땡겨서 보이자마자 바로 들어갔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시간이 너무 애매한 시간대라그런가 사람이 없더라구요 메뉴판 저는 혼밥이기때문에 설렁탕 한그릇 주문했습니다 오 티비에도 맛집으로 나온곳이군요 맛이 더욱더 기대되는군요 설렁탕집에 당연히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 자 먼저 설렁탕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은뭐 다른 설렁탕이랑 비슷하네요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아직 밥이 안나와서조금 기다렸다가 먹을거에요 우왕여기 밥이 돌솥밥으로 나오더라구요 어쩐지 밥이 나오는데 오래걸리더라구요 상상도 못함 개이득 식사시작 폭풍흡입 시작됩니다 간도 어느정도 되어있어서 간을 따로 안했구요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마리코키친 롯데월드몰점 일본식라면

잠실 롯데월드몰 마리코키친에서 일본가정식 먹어봤어요 영화를 보고 쇼핑도 하고 할거 다하고 나니배가 슬슬 고프네요 그런데 도대체 어디서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너무 많은 가게들이 있는 관계로 흐엉 어디가 맛있는지 궁금해요 요즘 나연이가 라멘을 좋아해서 잠실 롯데월드몰 6층에 있어서가봤는데 헉 일본식 아니고 그냥 한국식에 종류가 다양한 곳이었네요 그냥 먹을까 하다가 나연이가 싫다고 해서우리의 대장정은 다시 시작 되었어요 몇번 돌고 돌아 지하1층 일본식 가정집 메뉴가 있는 마리코키친은 가게 되었어요 나연이가 다리 아프다고 그리고 우동 메뉴를 본 순간마리코키친은 선택되어질수 밖에 없는 운명인거죠나연이는 어묵우동 저는 고심끝에 버섯순두부 오차츠케플러스 유부초밥 투피쓰까지요 오차츠케 뭔지 몰랐어요 설명이 없어서요 알고보니 오차츠케가 녹차에 밥 말아서 먹는거네요 진작 알았으면 이거 버섯말고 다른거 시키는건데 여튼 나왔어요 일본가정식 이름에 걸맞는아기자기한 반찬그릇과 순두부찌개 그리고 말아먹을 차까

후라토 식당 일식당

규카츠 전문 일식당 이에요 일식당느낌이 살아있어서 더 분위기 있는것같아요 일식당에 왔으니 사케가 빠질수 없지사케도 할인된금액으로 음식과 함께 세트메뉴로 즐길수도 있답니다 규카츠가 맛있는 일식당이라고 소문난듯맛집 맞는지 확인하러 출동 사람이 붐비는 곳에서약간 떨어져 한적한 곳에 있었다 홀에 2인 테이블이 많은 작은 일식당규카츠 더블 24000원오므라이스 10000원짐빔 하이볼 8000원우리는 이렇게 주문 ºلº 짠 규카츠가 먼저 나왔다일단 첫인상은 생각보다 겉면이 기름져 더블 시키니까둘이서 같이 먹기에 양이 충분함 화로 불 세기가 생각보다 약해서굽는데 오래걸렸다 입간판도 세워져 있고 규카츠도 좋아하는데 왜 규카츠 메뉴를 파는 일식당인지 몰랐는지는 미스터리 일본 라멘의 경우에는 후

메이향 중식당

아 기본찬을 보니 여기는 중국집이 아니라 중식당이군요 양파랑 단무지말고 저 중식당에서만 나오는 반찬이 나오면 중식당이죠 게다가 여기는 배달을 하지 않는것 같았습니다 황도칼국수 뒤에 있움 중화요리집 메이향메이향은 美香의 뜻 아름다운 향기 내부는 깔끔하고 딱 동네가게 아담아담 메뉴판역시 중식은 저렴저렴하니 좋다  사진으로도 츄릅 오늘 중식당에 온 이유는내가 중문과여서가 아닌티비에 짜장맛집이 소개되는 것을 보고급짜장각이어서 총총   일단 기본 중식당의 삼총사들 히히가져다주실때 종업원분이 중국인인걸 캐치한예리아닌 예리노밍 후훗 여긴 짬짜면 이런 메뉴가 없기에짜장이냐 짬뽕이냐 엄청 고민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잠실-썸타는-족발-어무이양곱창-부산-수영구-곱창막창양

 

잠실 썸타는 족발 / 어무이양곱창 / 부산 수영구 곱창,막창,양

어무이양곱창 곱창,막창,양 광안리 파인애플과 썸타는 양곱창 부산 광인리 곱창,부산 현지인 맛집 어무이양곱창 시골에서 태어났지만 까다로운 입맛 덕분에 먹는 것은 많이 가려 먹었습니다. 어무이양곱창은 기본..

bogoj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