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동 맛집콩짜장 / 공릉동원조멸치국수 공릉동 국수거리

2020. 1. 2. 21:42맛집

공릉동원조멸치국수 공릉동 국수거리

공릉동 국수거리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가시면 공릉동 국수 거리가 있어요 국수집 엄청 많아요 맛은 다 비슷한듯 그래도 가볼만 하담니다

아이엠부대찌개 찌개,전골

친한 언니네와 행복한 점심식사 긴 기도의 응답으로 주말부부였던 언니네 기도 응답 형부가 있는 곳으로 모두 가족이 하나로 합쳐지게 됨을 기뻐하며 이별은 슬프지만 밥은 맛있게먹었던 이곳 Im 부대찌개 029780316 오픈 1130 마간 2300 특징4인이오셔도 4인을 팔지않아요 피자주는 부대찌개 유후 와 라면사리가 무제한 이거 실화인가요 국물끝장인정 천원 추가하면 피자에 햄 추가 그러나 희야는 천원 추가 안해요 굳이 햄을 더 먹을 필요가 없드라구요 햄이 싸구려 햄이 아니래요 햄에대한 자부심과 설명을 자세히 해놓으셨네요 맛있게 먹은 햄이 이유가 다 있었네요 저 라면사리 다른곳은 천원씩 받는데 여긴 무제한리필 우와 신기 대신 남기면 환경부담금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러시가 무제한 어른이 희야도 츄릅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고 1빠 손님이었어요 아싸 테이블마다 라면사리 있답니다 눈치 보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반찬중 김 김주는게 너무 좋았어요 광천김이래요 드뎌 나왔다 부대찌개 국

전봇대연탄불막창구이 곱창,막창,양

공릉동막창 배달 노원구막창 배달 전봇대연탄막창구이 공릉동막창 배달 노원구막창 배달 전봇대연탄막창구이 오늘은 막창구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전봇대연탄막창구이 위치입니다 배달주문하시면 배달비 2000원이 있으니 포장이 good하겠어요 드디어 온당온당 양념막창구이에 주막밥을 시켰습니다 날치알주먹밥에 김을 수북히 쏟고 탱글탱글해보이는 양념막창구이에 쌈싸먹을 깻잎과 마늘 그리고 소스2가지와 입가심용 양배추샐러드 소스는 2가지로 초고추장소스와 카레가루 카레가루는 처음 보네요 오늘의 주인공 양념막창구이 꼬들꼬들한 막창과 양파 버섯 떡을 넣고 샥샥 양배추와 부추를 잘게 썰어 드레싱과 함께 버무린 샐러드 많이 새콤하지도 않고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주먹 근데 김이 너무 많아 김은 조금씩 부어서 만드시거나 밥먼저 비빈 후 김가루에 굴리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큰그릇에 옮겨서 버무렸습니닼 날치알과 김 밥이 잘 버무려지도록 손으로 조물조물한 후 적당량의 밥을

뉴욕야시장 서울과기대점 맥주,호프

서울과기대 맛집 서울과기대 술집 뉴욕야시장 보통 1끼는 외식하는 주말 오늘 저녁에도 어김없이 주방 파업을 선언하고 나가서 먹었어요 아무리 제가 요리하는 여자라지만 더운 여름에 매끼 챙기는건 정말 싫잖아요 집 코 앞에 있는 서울과기대 맛집 뉴욕야시장에서 저녁겸 맥주 한 잔 하러 들렀는데요 지난번에 방문했을때 가성비 최고 맛있어서 또 가야지 벼르고 있었거든요 마침 요즘 뉴욕야시장 티비 광고도 하더라구요 광고 나올 때 마다 왠지 반갑 뉴욕야시장 과기대점이에요 공릉역 2번출구 나와서 직진하다 보면 공릉성당 맞은편쪽 오른쪽에 지하에 있어요 서울과기대 맛집 뉴욕야시장 내부가 꽤 큰데요 훤하게 트인 자리도 있고 파티션으로 약간 벽 같이 구분을 둔 공간도 있어서 일행끼리만 알콩달콩 먹을 수도 있어요 저희도 파티션 쪽 자리에 앉았네요 서울과기대 술집 메뉴판 뉴욕을 거쳐 공릉동에 상륙한 맛있는 요리들 지난번에 왔을 땐 파티 인 뉴욕 플래터 세트를 먹었었어요 가격 대비 정말 푸짐하고 알찼죠

표준커피 카페,디저트

공릉동일명 공트럴파크라 불리는나에게는 입구 쪽인데역에서 오는 사람들한테는아마 맨 끝에 위치한표준커피 내가 방문한 날은 일요일이였는데 잘 맞춰가서 그런지손님이 많지 않았다 서적이 엄청 많다레몬에이드와마들렌스콘무화과파운드케이크아이스아메리카노무엇하나 맛이 없지 않았다 오랜만에다운이랑 셀카 예뿐 사진도 찍기아이폰x 인물사진매우 탐난다각종 접착메모지예뽀요다시 가야지 공리단길 혹은 공트럴파크로 불리고 있는 공릉역화랑대역 사이의 기찻길 상권 요즘 인스타 갬성 카페들이 엄청 많이 들어섰는데 제가 가본 곳들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_표준커피 식물이 많아서 초록초록하고 나무나무한 가구들이 많아서 뭔가 자연주의 느낌날이 좋을땐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 분들도 많아요 표준커피 시그니쳐 메뉴는 근희라떼 저도 참 좋아합니다 헤헤 얼그레이 파운드 얼그레이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한성식당

 

'한성식당'

상호 한성식당 지역 한국 서귀포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202-3 가격 고등어조림 20,000~25,000원 갈치조김 35,000원 내외 해물 뚝배기 10,000원 찾아가는길 700번 동일주 시외버..

story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