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한정식 마루 코스 / 마루 생선구이

2019. 12. 21. 22:46맛집

마루 생선구이

생선구이 레몬 올라간 생선입니다

양재로 출근할일이 많은데 깔금하고 조용한 생연어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조용하게 삼삼오오 모여서 식사하기 좋은 장소에요

오늘은 싱싱한 양재 마루 생연어집을 소개합니다

양재맛집 마루 생연어집 양재맛집 마루 생연어집줄서서 먹는집도 아니고 양재 근처에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한번들어가서 먹어봤더니 괜찮은것 같아요

세트메뉴가 있어서 시켜봤습니다

마루 생연어집 입구 나름 깔끔한 가게에요

회사사람들이 먼저 먹어봤는데 괜찮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생연어집 메뉴 메뉴 자체가 비싼 재료들이다

보니 가격은 좀 나갑니다

마루 세트는 1인당 1700023000원 정도하고 탕으로는 10000원 미만 메뉴도 있습니다

마루 생연어집 테이블 테이블이 타일로 되어 있어 예쁘네요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마루 생언어집 셀러드 처음에는 간단한 샐러드가 나옵니다

마루 세종시도담점 덮밥

간김에 그쪽 상가 잠깐 구경했는데상가 안에 입점가게 안내문에 마루 회덮밥이라고 있더라구요 급 땡겨서 상가 한바퀴 뱅뱅 돌면서 찾았는데심지어 같은 상가 빵집에 들어가 빵을 사며 회덮밥집 어디냐고 물어봄문제는 빵집에서도 들어만보고 어딨는지 몰랐다는거싱싱장터까지 올라갔다가 겨우 발견했네요 마루회덮밥과 연어회덮밥정식 메뉴만 있고 샐러드와 미니우동이 딸려있어요 진짜 갑자기 회덮밥 땡길 때 있죠집에서도 해먹는 편인데사먹는 것도 간편하고 좋네요 아가 메뉴 따로 할 필요가 없음예전에 송강동 살때도 마루 회덮밥 있었는데거긴 체인은 아닌 것 같았지만이름이 똑같네요 마루가 회덮밥과 뭔가 연관성이 있는 단어인가 아가들은 잘 먹고 잘 잘때가 젤 이뻐용도담동에 괜찮은 회덮밥집 뚫었네요 임대홍보관 카림애비뉴세종에 세종시맛집 회덮밥전문점 에 가다 음식도 하나의 문화입니다 보니회를 접할 일이 너무 많았는데세종시로 이사오니회를 이용한 음식점들이 부족하여

마루 롯데백화점대전점 일식당

마루 롯데백화점대전점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598 롯데백화점대전점 B1 지도보기 2번째 혼밥을 했어요 혼밥 해보니깐 괜찮더라구요 이젠 앞으로 자주 할 것 같아요 대전 롯데백화점에 혼자 베개 사러 갔다가배고파져서 롯데백화점 푸드코트에 갔어요 지하 1층에 식당들이 많아요 돌아보다가 회덮밥이 끌려서 마루로 택했어요 마루는 충남대학교 궁동에서 처음 먹어봤었어요 정말정말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요 요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혼밥하기 딱 좋죠메뉴판을 보면서 뭐먹을까하다가 모듬연어회덮밥 선택했어요 첫 혼밥도 연어뱃살덮밥했는뎅 저 연어 많이 좋아해영 잠실 만푸쿠에서 연어뱃살덮밥먹은 후기에요 pdb2403221339379720 서울 만푸쿠 연어뱃살덮밥 석촌역 송리단길 잠실 맛집 솔직한후기 병원을 가야돼서 혼자서 서울에 온김에 혼밥을 도전하기로 했어요 우동 맛있었어요 드디어 연어회덮밥 연어

마루 한식

오늘은 서현동 풍림아이원플러스 2층에 위치한  백반집 마루에 또 갔었답니다 아마도 제주도에 갔다 와서 그 다음날일꺼에요 일요일은 휴무이고요 암튼 여기 돼지고기김치찌개가 맛있답니다 그래서 이날 여기서 돼지고기김치찌개를 먹었는데역시 훌륭하더라구요 기본찬도 제대로 잘 나온답니다 돼지고기김치찌개 2인분에 라면사리 추가요 완전 팔팔 끓인후 먹으면 정말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지욤 동영상으로 보시기 바람니다라이브는 아니지만 어떤지는 볼수 있으니깐요 일단 라면부터 후르륵 후르륵 그리고 개인접시에 담아서 먹으면 한끼 식사로 아주 좋답니다 오늘은 일요일이라 영업을 안하지만 토요일에는 가서 먹을수 있으니 좋답니다 주로 해장하러 가지만요암튼 한끼 잘 먹을수 있는 맛있는 서현동 백반집 마루의 돼지고기김치찌개랍니다 하다 바로 발견했고 외관은 이랬다배달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실제 배달 콜

마루 퓨전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