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손만두 홈플러스부산정관점 / 북촌손만두 분당서현점 칼국수,만두

2019. 12. 22. 08:03맛집

북촌손만두 분당서현점 칼국수,만두

서현 북촌손만두 메뉴가 고민된다면 얼큰만두국 점심에 칼국수 먹으러 소담칼국수 갔는데 웨이팅 있길래 다시 나와서 북촌손만두에 갔다

인사동명물 북촌손만두 서현역에도 있는 줄 얼마 전에 알았넴 분명 한시쯤 됐을 건데 되게 저녁처럼 나왔네 건물 사이에 있어서 어둡게 나왔나봉가 입구서부터 코를 자극하는 만두냄시 킁킁 밖에선 만두를 찌고 계셨단 입구 앞에선 아주머니께서 만두를 예쁘게 찜통 한가득 빚고 계셨당 만두를 예쁘게 빚어야 예쁜 딸 낳는다던데 울엄만 만두를 대체 얼마나 잘 빚었길래 북촌손만두 메뉴 피냉면 진자 맛있는데 금방 꺼질가봐 못먹구 만두국을 먹기로 해땁 메뉴엔 없던 얼큰만둣국 다들 맛있을 거 같다며 이걸루 통일 보기만해도 든드니 가게는 좀 작지만 그런데로 아늑하다

딱 들어가서 앉았는데 뭔가 푸근한 느낌 단무지통은 자리 한쪽에 있구 김치는 따로 가져다 주심 얼큰만두국은 6500원 가격도 꽤 괜찮은 거 같으당 가게 조명이 노랑 노랑이라 사진이 되게 노랑 노랑하게 나옴 만두국 안에는 찐만두 두개랑 굴림만두 두개가 들어가 있는데 몇개 없는 거 같지만 이게 은근 배가 부름 만두국 다 먹구 나서 한숟갈씩 말아서 먹으라구 밥도 한공기 주심 오늘도 그렇게 클리어 vV 뿌듯하군 북촌손만두 분당서현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3 산호트윈스Ⅱ 상세보기 서현 북촌손만두 비빔국시 넘나 별로 점심 메뉴 고민하며 배회하다가 북촌손만두 배너를 보고 결정 그런데 위치가 좀 바뀐 것 같았는데 생각해보니 라스타 자리에 생겼 라스타 어디갔늬 메뉴 넘나 많은 것 결정장애 3명은 또 한없이 메뉴판만 바라보며 누가 보면 셋이서 TV라도 보는 줄 알았을수도 이것도 맛있겠다

저것도 맛있겠다

한참 고민하다가 언니랑 나는 비빔국시로 동생은 김치만두 두 판으로 주문을 해땅 젤 먼저 나온 명물찐만두김치 만두를 정말 좋아하는 동생은 만두를 먹겠다며 두 판을 시켰다 이제보니 살짝 만두같이 생긴 것 같기도 첨에 저렇게 한판인줄 알고 또 한판 나오는 줄 알았는데 두판이 저렇게 같이 나온 거 였다

길래 매운맛이요 했는데 그게 보통맛이랬다 내가 사진을 잘 찍어두지 않아서 평소엔 맵군 에서 돈까스랑 냉면을 먹는데 포장해오면 물냉면 얼음이 없단말이지 근데 북촌손만두엔 얼음 많아서 좋았다

야채는 더 적었지만 그리고 매웠어 개인적으론 맛있게 매운 맛은 아니고 그냥 얼얼한 맛이욨다 근데 신국물만두가 왕 맛있었움 튀김어묵들이랑 군만두 짱큼거 세개에다가 떡볶이 국물 같은 국물 주는데 파양파떡국 떡 들어있옸다 개인적으로 그게 더 맛있엇오 겨울에 가서 얼큰만둣국 먹어봐야겠다

피부에 트러블도 잘 안나는 편인데 요즘 너무 심해서 잠이 문젠거 같아 안대도 사오고 방 디퓨저도 다써서 사와보기 디퓨저는 로즈향 요즘 로즈향이 무 좋다 생각해보니까 올리브영 갔다가 충동적으로 샀던 핸드크림도 로즈향이였어 내가 갔을 때 안대가 세종류 있었는데 무민은 디자인이 안이쁜것만 남아있었고 회색 안대는 고무줄 형태가 아니라 벨트형태였다

머리 둘레가 좁은 편이라 고무줄이 더 편할것 같아서 이걸로 겟 여행용 안대라 귀마개에 파우치까지 있었다

귀도 위에 있어서 눈에 맞춰 쓰면 귀 한가운데에 고무줄이 와서 좀 거슬렸지만 아픔을 느끼기 전에 잠에 빠져버렸다

2시에 잠든게 얼마만인지 새벽에 막내가 보니까 내가 이마에 하고 있었다고 내가 일어났을땐 등 밑에 깔려있었오 이거 덕분인지 어제 엄마아빠가 사온 인견타올로 세수를 해서인지 모르겠지만 피부 트러블이 다 가라앉았다

진짜 마법처럼 20180529 일오나니까 열두시 동생들이 북적북적 돌아다녀서 깼다가 1시반쯤 밥 먹었다

오늘은 원래 친척언니네 강아지 봐주기로 해서 할일이 생겼었는데 취소되어 매우 심심 나가서 노트북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려했는데 화장실 수리기사님 오신대서 밥먹고 2시에 오신다면서 안오더니 약속시간 다시 잡아 4시쯤 오셨다 비몽사몽 열어드리고 침대에 누워서 잠들면 안돼 이러고 정신 부여잡을 쯤 막내가 와서 맘놓고 잠들었다

일오나니까 9시 오늘은 브릿지 존스 시리즈 보려했담 말야 _ 내일 나가서 이것저것 찾고 그래야겠다

한주의 시작 월요일이네요

북촌손만두 튀김만두는 신의한수

개인적으로 만두를참조아하는데 북촌손만두 튀김만두는 진리바삭바삭한 최고의튀김을 선보여주심 건너편커피숍아메리카노도 맛있다

북촌손만두 대구롯데영플라자점 칼국수,만두

날씨가 많이 춥죠이렇게 추울땐 집에만 있어야 하는데 종종 밖으로 나갈일이 생긴답니다 그럴땐 저는 대부분 실내에서 다 해결이 가능한 백화점이나 쇼핑몰을 약속장소로 정해요 오늘도 역시 추운관계로 롯데영플라자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했습니다 롯데영플라자 지하에 최근에 리뉴얼 공사를 한걸로 알고있는데 푸드코드를 대거 교체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설레는 마음을 안고 오늘은 여기로 약속장소를 정했었요일단 주차를 하고 푸드코트로 갔는데요 떡볶이며 덮밥이며 여러매장들이 입점해 있더라구요 그치만 결론은 제가 좋아하는 만두로 정했어요 북촌손만두요즘 종종 본 거 같아요 제가 만두를 좋아해서 동대구버스환승센터에서도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같은 곳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여기보시면 만두종류가 많아서 한개씩 다 먹어보고싶은 욕구가 많았는데국수까지 파는 관계로 만두는 조금 적게 주문하기로 했어요 조촐하죠모듬만두 갈비만두 냉면 비빔국수였던 걸로 기억해요 개인적으론 비빔국수와 만두가 비율이 잘 맞는 거 같아서 비빔국수를 선택

북촌손만두 홈플러스정관점 칼국수,만두

정관 홈플러스 푸드코트 북촌손만두정관 홈플러스는 푸드코트가 참ᆢ별로였어요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느꼈는지다들 문을 닫고 한동안 비어있었죠그러다 최근 밥스랑 북촌손만두집 이렇게 두 가게가 오픈했답니다 오늘은 시원한게 땡겨서 냉면먹으러 북촌으로만두가 엄청 자신있다는데며칠전에 만두를 먹어서 떡갈비냉면8000원과북촌비빔국시5500원요렇게 주문평일이라 그런지 많이 기다리지 않고 나왔어요 단무지가 흰단무지라고 와이프가 좋아하더군요 노란단무지는 첨가제 많이드간다고징징대는 아기한테도 단무지하나 쥐어주고기름진 떡갈비와 비빔국수와의 콜라보가 완벽했어요 전주한옥마을에서 딱 저 크기 떡갈비하나만9000원주고 사먹었었는데거기에 비하면 가성비가 좋은것같아요 냉면이랑 떡갈비맛은 딱 상상하는 그맛이구요 비빔국수는 다른데보다 찐한 맛이었어요 야채도 넉넉하구요 홈플쇼핑왔다가 가까이서 한 끼 해결하기 좋은듯하네요 다음엔 만두를 먹어봐야겠어요 마무리는 저희딸 몽이

북촌손만두 만두와 국수의 콜라보

북촌손만두 체인중 하나입니다 만두와 비빔국수를 먹었는데 양도 많고 가격은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홍대 바로 근처라 간단히 식사하기에 좋고 적당합니다 가격은 6000원대로 저렴합니다

https://foodripkorea.xyz/entry/모메존칼국수-칼국수만두-서울-구로구-맛집-푸른수목원-가는길-짬뽕수제비

 

모메존칼국수 / 칼국수,만두 / 서울 구로구 맛집 / 푸른수목원 가는길 짬뽕수제비

모메존칼국수 칼국수,만두 푸른수목원 가는길 짬뽕수제비 블로그 리뷰 73개 방문 후기 64개 / 평점 3.8 푸른수목원 가는길 짬뽕수제비 / 모메존칼국수 / 칼국수,만두 대표메뉴 짬뽕수제비 7,000원 미역수제비 7,00..

foodripkore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