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탕맛집 서초 / 이남장 서초점 곰탕,설렁탕

2020. 1. 9. 01:24맛집

이남장 서초점 곰탕,설렁탕

제 블로그에 들러주신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쫑이예요

예전 토요일 아침에 동생이랑 씻지도 않고 추리닝 바람으로 간 적 있는데 운동 가기전에 저녁식사 하려고 오랜만에 교대역에 있는 이남장에 다녀왔어여 이남장은 설렁탕 맛집으로 참 유명하쥬 토요일 아침에 가도 평일 저녁에 가도 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 맛있어요

설렁탕 좋아해요

설렁탕 교대역 설렁탕 맛집 이남장 서초점 이남장 서초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9길 4 상세보기 위치 교대역2호선 10번출구로 나와 폴바셋을 지나 버거킹을 지나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인다

그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이렇게 큰 이남장 간판이 보인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영업이라고 써 있는데 다른 안내문에는 월요일 오전 8시일요일 오후 10시라고 써져있다

이남장에 자주 가는 h 말에 의하면 밤늦게 갈 때 영업하지 않는 때가 있었다고 했음 너무 밤늦은 시각에는 전화해보고 가는 것도 좋을 듯 도착하자마자 설렁탕 보통 두 그릇 시킴 평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수육과 함께 반주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수육도 완전 맛있어 보였음 아참 이남장의 좋은점은 밥과 소면 사리가 무료로 리필된다 먼저 나온 김치 설렁탕은 설렁탕 본연의 맛도 중요하지만 함께 먹는 김치 김치 맛이 정말 중요한 것 같다

너무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너무 설익지도 않고 너무 익지도 않은 이남장 김치 짱 김치를 가위로 싹둑싹둑 잘게 잘라주던 사이에 설렁탕 보통 나옴 설렁탕 보통 9000원 소면 사리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사리를 이따만큼 주신다 채썬 파와 소면 사리를 더 넣어서 설렁탕 국물과 밥 파 소면 사리를 잘 섞어준다 고기 양도 꽤 됨 역시 설렁탕 사진에는 이렇게 고기 한번 들어줘서 찍어야 밥과 소면위에 고기얹고 김치얹고 먹으면 진짜 꿀맛 엄청 배부르게 잘 먹었다

번외편으로 이남장에서 설렁탕을 먹고 바로 폴바셋 교대역점에 가서 후식을 먹으면 된다 밥 배 따로 디저트 배 따로 폴바셋 교대역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87 석정빌딩 1층 상세보기 폴바셋 교대역점이 바로 걸어서 3분거리에 있으니깐용 보통 음료를 시키는데 이 날은 음료없이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과 초콜렛슈크림 들어간 슈를 시킴 설렁탕 먹고 먹으니 더 맛있다

슈 안에 이렇게 듬뿍 초콜렛 슈가 들어가있음 근데 아이스크림이 더 단건 왜인지 교대역 근처에서 배부르게 설렁탕 한 그릇 하고싶을때 교대역 설렁탕 맛집 이남장 추천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쫑 초중고등학교를 서초구에서 다니고 서초동에 위치한 저희 스튜디오에서도 만 5년을 넘게 있었지만 맛 집은 그리 알지 못한다는 딱히 기억나는 곳이 없네요

기억나는 곳은 고등학교 때부터 다녔던 애플하우스 정도 교대역과 서초역 사이에 위치한 이남장 설렁탕 이 주변에 살고 계신 분들은 잘 아실 거라 생각하는 그곳입니다

이남장 서초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9길 4 지도보기 저희 블로그를 자주 찾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맛집 포스팅을 했었나 싶을 정도로 맛있다

꼭 한번 가보세요

서울깍두기 한식

새벽에 출출해서 24시간 영업하는 서울깍두기에 갔다 왔어요 포장도 가능하네요 수육 시켰어요 가볍게 맥주도 한잔 육수에 넣었다 꺼내면 금방 익어요 밥 두공기 먹었어요 하핳설렁탕에 한공기 뚝딱깍두기도 맛있어용 국밥 한입 깍두기 한입 든든하게 배부르게 자알 먹었네요 아주머니도 친근하고 인심좋았네요 다음에 또 가서 먹을거예용 서울깍두기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대로285번길 29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왕가설농탕 곰탕,설렁탕

영등포구청가마솥 설렁탕 왕가 추천 맛있는 곳 전통 가마솥 설렁탕 설렁탕 맛있는 곳 영등포구청역 근처 진국 설렁탕집을 소개 합니다 맛집 인정 여깁니다 도심속에서 넓은 공간의 매장이 있습니다 진국 국물 맛있겠죠 정말 국물이 진짜 뼈국물인 곳 입니다 여기에 어머니 손맛이 느껴지는 김치와 깍두기 설렁탕은 이게 아주 중요하죠 위치를 잘 몰라서 명함 하나 가져왔습니다 단체로 따라갔던거라서 자다가 내린 곳이 여기거든요 근데 정말 맛집이더군요 한번 가보세요 도가니탕도 먹어보고 싶었는뎅 담엔 도가니 먹어야지 곡 영등포구청맛집 왕가설농탕_건강을 생각하는 설농탕 한그릇생방송 투데이 늘 당산공원 지나가다 봤던 왕가설농탕 24시 설농탕집인거 알았지만 무심코 지나가다 보니 늦은 저녁 뭐 먹지라는 생각을 할 때면 막상 떠오르지 않았다 영등포구청 근처는 주택가이다 보니 저녁 늦게까지 가게를 열어 놓는 곳이 드물며 일요일은 거의 문을 닫는다

성진설렁탕 곰탕,설렁탕

성진설렁탕 서울 마포 공덕 맛집 한국에 돌아온 그 바로 다음날 학교 근처에 잠시 들렀다가 엄마랑 동생 캐슈넛양 나 이렇게 셋이서 뜨끈한 국물을 찾아나섰다 골목길을 잘 돌고돌아 도착한 이곳은 성진설렁탕 내 한국컴백 첫맛집 포스팅이다 학교 근방에 어째 이런 외관의 집들이 좀 있었다 백만년전에 먹었던 구수한 국물의 삼계탕집도 그랬고 외관은 다 먹고 나오면서 찍다보니 좀 깜깜하다 들어와서 설렁탕 세그릇을 시키고 구경하기 급한 귤 이게 얼마만이여 이런 밥상에 앉아서 먹는것은 식사가 4파운드도 안되는 돈이라 생각하니 감사해서 눈물이 나려고 했다 우리가 도착했을때는 정말 아무도 밥을 먹지 않는 그런 시간 5시 쯤이였기 때문에 가게가 굉장히 텅텅 비었다 이때까지만 해도 우리는 뒷일을 상상조차 못하고 있었는데말이다 김치가 나왔다 런던에서 김치를 사먹은건 딱 한번 뿐일 정도로 김치 뿐만 아니라 매운 음식 자체를 안좋아하는데 이렇게 푸짐하게 나온걸 보니 갑자기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면서 왠지

핏제리아 안토니오 - 서초 남부터미널점 새롭게 이전한 나폴리 정통 화덕피자네요

지금껏 먹어보지 못한 환상적인진짜 나폴리 피자 와우부드럽고 촉촉한맛은 잊을수 없는 맛이지요파스타와 샐러드 와인도 있는데요파스타는 오늘의 파스타가 저렴하고 맛이 좋습니다정말 이탈리아 핏제리아에 와 있는것 같아요

https://kehooni.tistory.com/entry/서울-금천구-맛집-다원

 

서울 금천구 맛집 '다원'

다원 중식당 오랜역사를 자랑하는 중국집으로 인기 있는 맛집입니다. 회식자리로도 가족끼리 외식으로도 인기만점! 방문 후기 아주 좋아요 배달 해주시는 분도 최고 리뷰 가산동 회식장소 중화요리 다원이죠 제가..

ke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