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동 소담촌 / 소담촌 행신역점 샤브샤브

2020. 1. 6. 10:48맛집

소담촌 행신역점 샤브샤브

행신역 앞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일산아지매 카페에서는 유명한 소담촌이었는데 저는 이제서야 버닝중이에요

주3일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동시에 먹을수있는소담촌 행신역점 11시 반 오픈인데 착각해서열한시 조금 넘어 도착해서 기다리다가오픈과 동시에 들어갔어요

사람 없으니 막 사진도 찍고 셀프 카페도 있는행신동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월남쌈이랑 샤브샤브 기본 메뉴 시켰구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샤브샤브 채소들 라이스페이퍼도 셀프로 리필 소담촌은 어묵이 맛있어서 엄청 먹었어요

이제 샤브샤브랑 월남쌈은 소담촌에서 제일 자주 먹게될 것 같네요

오늘 점심은 뭐먹을까하다가어디 멀리가지말고 동네에서 해결하자 싶어믿고 가는 그곳샤브샤브 먹으러 행신역 맛집 소담촌에 다녀왔답니다

소담촌 샤브샤브하면저흰 이 어묵을 먹으러 간다

샤브샤브에다 야채가득 넣어센불에 끓입니다

그럼 포스팅은 여기까지 샤브샤브도 홍탕백탕 일산맛집 행신 소담촌 샤브샤브오늘도 외식하는 송크림이예요

날씨가 추우니까 너무너무 땡기는 샤브샤브 월남쌈샐러드바가 있는 샤브샤브 행신 소담촌 다녀왔어요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딱 보이는 입간판제가 먹는 월남쌈 샤브샤브는 1인분 13900워옆옆 건물에는 조금 더 비싸고 고기까지 무한리필인 샤브샤브집이있는데요

추가로 월남쌈 재료와 샤브샤브에 넣을 재료들간단한 샐러드와 김치말이 국수를 가져올 수 있어요

샤브샤브에 넣을 수 있는 채소 버섯 만두 유부 어묵김치말이용 소면과 쌀국수 칼국수 수제비까지옆쪽엔 따로 월남쌈용 라이스페이퍼와 육수가 준비되어있어요

엄마 생일 기념으로 고기를 먹으려 가려고 했으나월요일에 너무 많은 고기를 먹어서 그런지고기도 안땡기고 뭔가 깔끔한게 먹고 싶어서샤브샤브 전문점으로 향했어요

그럼 뿅 샤브샤브월남쌈소담촌라페스타에있는 샤브향이랑 비슷해요

소담촌 고척점 샤브샤브

소담촌 어제 6월 7일비가오는 추적추적한 날씨에 따뜻한 샤브샤브를 먹으러 희선이와 외출을 했어요 자리 안내받고메뉴판 받고주문시작9900원 점심메뉴 샤브샤브로 주문을 했어요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야채들희선이가 담아온건 더 왕푸짐 샤브샤브 따뜻하게 소스 찍어서 냠냠냠 했어요 2001 아울렛 구로점에 종종 들르는데여 지하 푸드코트 메뉴가 그닥 신통치 않아서 근처 다른 식당을 찾다가 바로 옆 빌딩에 위치한 소담촌 샤브샤브 집을 찾았어여 평일 점심 때라 그리 사람이 없을 줄 알았더니 동네 어머님들 모임 장소로 많이 찾는 곳이더라구여 게다가 샤브샤브에 월남쌈도 계속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인기가 많은 곳이더라구여 점심 가격도 일반 샤브샤브 가격이라 다이어트로도 좋은 월남쌈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저렴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점심으로 간단히 식사를 하려던 참이라 9900원 월남샴 샤브샤브로 주문 했어여 먼저 일반 육수와 매콤한 육수 중 선택

소담촌 인천서창점 샤브샤브

서창동 맛집 샤브샤브 소담촌 가족모임 겸 찾아간 소담촌밖에서 봤을때도 규모가 어마어마하길래꽤 넓겠구나 생각했는데안에 들어가니 역시나 넓더라고요 음식은 드실만큼만셀프바에서 먹고 싶은 샤브샤브재료들과 샐러드 등등먹을게 너무나도 많았어요 고기 때깔보고 정말 좋은고기 쓴다의 느낌샤브샤브고기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라고기나온것보고 엄청 만족해했어요 보글보글 끓으면 고기를 넣고 샤브샤브해 먹으면 되는데요 여러가지 야채와 샤브샤브한 고기를 얹이고 월남쌈을 고이 싸서 한입에 쏙 넣고 야금야금겉은 쫄깃하고 안은 아삭하고누구나 다 좋아하는 환상의 맛이 아닐까 생각들어요 서창동 맛집 소담촌 샤브샤브 월남쌈 강추 버섯세트를 시켜서 먹었는데 평상시에는 먹고 싶어도 잘 안먹게됐던 여러가지 종류별 버섯

소담촌 화곡점 샤브샤브

화곡역 샤브샤브와 월남쌈 내가 좋아하는 소담촌 원래도 저는 샤브샤브를 엄청 좋아하는데그 많은 체인점 중에서 갠적으로 소담촌을 젤 좋아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야채도 많이 먹을 수 있어서물론 더 다양하게 부페식으로 나오는 샤브샤브집도 많지만 어차피 먹을 수 있는 양은 한정적이라서저는 싱싱한 야채를 마구마구 먹을 수 있는 곳이 좋아요 샤브샤브에 들어갈 기본적인 야채들과월남쌈을 해먹을 수 있는 야채들그리고 만두 국수 오뎅 등등 샤브샤브에넣어먹으면 좋을 몇가지 음식들이 더 준비되어 있어요 국물도 순한맛과 매운맛 중 선택가능샤브샤브 먹을 생각에 흥분해서 메뉴판도 안찍고암튼 저희는 모든걸 반반으로 했어요 양쪽에 사이좋게 반반씩화곡역 샤브샤브 집 중에 소담촌이 있어서포스팅 쓰면서도 행복하네요 저희는 샤브샤브 먹고 배불러서 이용 못했지만 후식으로 좋을거 같아요 화곡역이 아니라도 소담촌이 가겨대비 아주 좋으니저처럼 다른 음식들보다 오직 샤브샤브에 집중하고 월남쌈에 집중하고 싶다면

소담촌 미아사거리점 샤브샤브

평일 점심특선으로 월남쌈샤브정식으로6인분 주문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무한으로먹을수있어요 음홍언니는 어묵 추천함돠어묵 맛있어용월남쌈야채도듬뿍 듬뿍샤브샤브 야채도 듬뿍듬뿍 배터지게먹고나면 후식코너도있답니다 가까운 곳에 소담촌이라는 샤브샤브 식당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미아사거리 다이서 건물 5층에 위치해 있는데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이곳은 월남쌈 재료 및 샤브샤브 재료들을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기에 무조건 인원수만큼 주문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월남쌈 재료와 고기를 제외한 샤브샤브 재료들인 한쪽에 늘 준비되어 있어 먹고 싶은 만큼 얼마든지 먹을 수 있어요 오늘은 미아사거리에 새로 생긴 소담촌에서 월남쌈 구이 및 샤브샤브를 먹은 포스팅이다 메뉴 및 가격 메뉴는 샤브샤브와 샤브샤브구이로 나눠지는데샤브샤브는 1인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중구-맛집-일번지곱창대창

 

서울 중구 맛집 '일번지곱창대창'

일번지곱창대창 곱창,막창,양 명동에서 곱창이 먹고 싶다면 일번지 곱창집 방문 후기 (Google 번역)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 (원본) Fast and reasonable prices. 대창이 나름 괜찮긴 했는데 굳이 찾아가서 먹을 정..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