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 일산 / 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 족발,보쌈

2019. 12. 27. 03:23맛집

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 족발,보쌈

안녕하세요

정수기달인 윤플래너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원할머니보쌈 본점 소개드릴께요

동생집이 청계천 롯데캐슬 베네치아 입니다

식사하러 나왔다가 들른 원할머니보쌈 본점새로운 식사메뉴가 많더라구요

이천쌀로 지었다는 솥밥보쌈정식 과 가자미식혜냉면보쌈정식 시켜먹었어요

일만원이 안돼는가격에 보쌈과 솥밥냉면등등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은 원래부터 알아주는터라 말안해도 잘아시죠 새롭게 인테리어한듯합니다

깨끗하고 생수제공해 주는 원할머니보쌈 본점 가격은 9500원이었던거 같아요

가격표를 찍어왔어야 돼는데 꼬맹이가 하도보채서 빼먹엇네요

가자미비빔냉면 참맛있게 먹었어요

원할머니보쌈 본점 솥밥도 이천쌀이라 그런지 기름이 자르르 흐르고 누룽밥 만들어도 맛나고 좀지난 지금 얼른 달려가고싶은 원할머니보쌈 본점 정신없어 간판도 못찍고 음식만 몇장 찍었네요

저렴해서 외식으로도 좋고 점심식사로도 좋은 원할머니보쌈 본점 강추합니다

청호나이스 대표렌탈 접수처 메인페이지 chungho3cafe24com 벌써 2주쯤 전에 친정에서 주말에 밖에 나가지도않고먹고자고놀구주말 보내다 온적이 있어요

동생 아기들이 있어서 더운데 나가기도 힘들고너무 덥기도해서 집에서 시켜먹고 사다먹고근데 저희집에서 원할머니보쌈 본점이 가까운데도저는 거의 30년 살면서 원할머니보쌈 본점에서 단한번도 안먹어본엄마빠랑 동생네는 가끔 먹어봤는데확실히 본점이 맛이 다르다기에궁금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원할머니보쌈족발 원할머니국수보쌈 논현점 족발,보쌈

신논현강남 맛집원 할머니 국수 보쌈 혼술족을 위한 자리가 마련되어있는원 할머니 국수 보쌈 논현점을 다녀왔어요 원할머니 국수 보쌈 논현점 야식겸 늦은 저녁으로 원할머니 국수 보쌈 논현점을 갔답니다 신논현역과 강남역 중간에 위치해있어요 원 할머니 국수 보쌈 논현점 24시간 운영하는 곳이라니 1인 메뉴들도 다양해서낮이고 밤이고 혼자먹기도 좋을거같아요 원할머니 국수 보쌈 논현점 약간 일본 이자카야같은 느낌도 나네요 원할머니 국수 보쌈 논현점 국수만두보쌈 정식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원 할머니 국수 보쌈 논현점 친구끼리 한바탕31000보쌈보쌈김치무김치육개장왕소자만두고추장비빔국수메뉴를 시켰답니다 원할머니 국수 보쌈 논현점 2인 기준이라 고기도 적당했어요 원할머니 국수 보쌈 다 나오니 푸짐한 한상이였답니다 개인적으로 고추장비

원할머니보쌈 둔촌역점 원할머니 보쌈 보쌈이 깔끔하죠 깔끔해요

원할머니 보쌈이 좀 가격이 있지만 깔끔하고 맛이 있죠여기도 맛있어요 가게가 2층에 있어서 찾기가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2층이라 좀 접근이 불편하긴 하지만 깔끔한 음식점이에요 이동네는 프랜차이즈가 잘 없는데 많지 않은 프랜차이즈 매장 중 하나에요 프랜차이즈라서 평균적인 맛은 있어서 갈데 없을때 가기 좋아요

원할머니보쌈족발 원할머니국수보쌈 롯데몰김포공항점 족발,보쌈

김포공항 롯데몰원할머니 국수보쌈 김군이랑 오늘 저녁에 만나서 김공 롯데몰에가서 저녁으로 보쌈이랑 비빔밥을 먹었어요 오랫만에 김공 롯데몰 가서 데이트를 했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입구에 보니 다행이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김군이랑 들어가서 먹을 수 있게 되었지요 저녁시간에는 웨이팅 하는 경우가 많아서 원할머니 보쌈 자체가 유명한데 국수랑은또 같이 판매를 하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보쌈종류도 판매를 하고 반상이라고 정식비슷하게 구성을 해서 저렴하게 판매해요 여름철이라서 여름메뉴도 판매를 한대요 매장은 제법 넓어서 자리가 많은편이예요 회전율이 제법 괜찮은 식당인 것 같았어요 가격도 뭐 음식 나오는거에 비해 괜찮았고 한자리 남아서 딱 바로 앉았어요 테이블에 보니 SNS이

원할머니 보쌈족발 중계점 족발,보쌈

안녕하세요 베일리수입니다 임신 후 매운게 땡기는 예비맘들 많으시죠 저도 매운게 자꾸만 땡겨용 중계동에 위치한 남노갈비는 물갈비 전문점인데 많이 맵지는 않지만 매콤하면서도 개운한 맛이 일품이라서 오늘 소개합니다 넉넉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가 아주 인상깊은 곳이라 단골집으로 자주 찾고 있는 곳이예요 매콤한 물갈비와 어울리는 순한 순둥이 두부   두부 먹으면 정말 속이 편해지는 것 같아서 집에 오면서 두부 한모 사왔네요 입덧 하시는 분들께도 두부 강추   단백질이라 빈 속도 잘 채워주고 순해서 먹기도 좋아요 오뎅 무침이예요 요건 있다가 갈비랑 함께 싸먹으라고 나온 쌈무예요 야채 샐러드 매콤한 물갈비와 함께 먹기 좋아요 짠 드디어 나온 물갈비   3이서 갔지만 2인을 시켜도 아주 친절하게 환영해 주세요 다 익혀서 나오는거라 바로 먹으면 된답니다 보글보글 끓는 물갈비   맛나 보이죠   물갈비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지난 번에 김준현 김민경 등 뚱스 가족이 나오는 맛있는 녀석들이라

https://foodripkorea.xyz/entry/칭칭차이나-중식당-인천-미추홀구-맛집

 

칭칭차이나 / 중식당 / 인천 미추홀구 맛집

칭칭차이나 중식당 블로그 리뷰 4개 방문 후기 14개 / 평점 4.0 칭칭차이나 / 중식당 대표메뉴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주소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486-31 지번 문학동 328-8 사용자 리뷰 & 이미지 짜장,..

foodripkore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