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북면 돼지국밥 / 가마솥할매돼지국밥 국밥

2019. 12. 23. 06:19맛집

가마솥할매돼지국밥 국밥

별나라돼지   추운 날씨 식당밥은 먹기 싫고 어쩌지  하던중 돼지국밥 먹으러 가자 는 신랑님 말에 바로 콜 해버린 쉬운 여자 가끔 가는 창원 북면에 있는 가마솥 할매 돼지국밥집 카메라가 없잖아 아쉬운대로 폰으로     차로 10분정도 달려서 도착한 돼지국밥집   예전에 처음왔을땐 뭐랄까 가게가 특이하다고 생각 했었어요

별나라돼지   추운 날씨 식당밥은 먹기 싫고 어쩌지  하던중 돼지국밥 먹으러 가자 는 신랑님 말에 바로 콜 해버린 쉬운 여자 가끔 가는 창원 북면에 있는 가마솥 할매 돼지국밥집 카메라가 없잖아 아쉬운대로 폰으로     차로 10분정도 달려서 도착한 돼지국밥집   예전에 처음왔을땐 뭐랄까 가게가 특이하다고 생각 했었어요

일반적인 가게들과는 뭔가 다른 느낌   제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내부 모습이에요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셨기 때문에 사람 없는 쪽으로 찰칵 동동주 먹어야 할꺼같은 분위기   하나씩 상세하게 찍을 시간 없었어요

왜냐 배고프니깐   다데기넣고 멸치젓 넣고 정구지 넣고 말아서말아서   밥정구지고기마늘쌈장 함께 먹으면 완전 맛있어 여기 마늘이 참 맛있어요

고기도 쫄깃쫄깃 내가 좋아하는 껍데기 붙은 고기   갈때마다 늘 손님이 많아요

맛있어서 그런거겠죠

전통순대촌 순대,순대국

더워도 너무 덥다밤사이 온도는 29도 30도에서 왔다 갔다 아침 7시에 31도를 찍는 거 보고미쳤구나 싶네요 더더군다나 오늘은중복이라고 합니다 구름이 넘나 예쁘지만미세먼지로 인해 하늘은 뿌연 회색빛북면 나튀렐45 빵집에 가는 길에겸사 겸사 찾아간창원 북면 순대볶음 맛집입니다 창원 북면 전통순대촌은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찾는 건 어렵지 않아요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주차 걱정은 없겠어요 일단 점심을 맛있게 먹기 위해들어가야죠투명 인스타 부채는 베어플레이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편하신 곳으로 앉으시면 되고더운 날이고 뜨거운 음식을 먹는 곳이니 만큼에어컨 빵빵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간단하게 밑반찬 나오고 주문한 순대볶음이 나왔어요 채소들과 함께 철판에서 지글지글 뜨거워서 조심해야 하지만에어컨 바로 앞이라 시원해서 괜찮고또 철판볶음의 매력이 있으니깐 주문해놓고 몰랐던

옛날집 한식

감동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나 친절하시고 정겹게 대해주셔서 정말 북면 할매집 와서 편하게 한식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 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했던 점심식사시간이었네요 창원 북면에 위치한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안녕하세요 선택과 집중입니다 요즘 날씨 정말 너무 덥죠 맨날맨날 폭염은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합니다 지구가 자체적으로 살균이라도 하고 있는 걸까요 이게 정말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요 이럴 때일수록 시원한 음식 땡기기 마련인데 그래서 오늘은 냉면 맛있는 곳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창원 북면 맛집으로 유명한 옛날집인데요 저희 가족은 자주 가는 곳인데  알고보니 이미 오랜 전통이 있는 맛집이더라구요 어쩐지 외관과 인테리어가 예사롭지 않다 했어요 원래 북면하면 목욕탕이나 온천이 엄청 유명하잖아요 창원 분들은 다들 한번씩 오셨을 법한데  최근에는 생태공원도 인기가 높아져서 이 부근이  나름 핫플레이스가 된것 같아요 물론 차 없이 오기 힘들고 주위에 그리 많은 상권이 있는건 아니지만 그

천마추어탕 해물,생선요리

얼마전 북면온천에 온천 하러 갔다가 밥 먹기 위해서 검색을 해보다 추어탕집이 끌렸다 그래서 찾아갔던 추어탕집은 쉬는날 아놔 뭘 먹지 고민하다가 바로 앞에 보이던다른 추어탕집으로 갔다 결국은 추어탕 먹는다고 우리가 간 곳은 천마 추어탕 건물도 크고 주차장도 넓고 입구 표지판에 메뉴가 다 나와있었다 국내산이란 표시와 함께안에 들어오니 바깥과 분위기가 사뭇 다른 느낌이다 테이블과 의자가 고급져 보인다 추어탕과 들깨추어탕 도토리묵까지 주문을 했다 도토리묵은 전부 무쳐서 나왔다 미리 따로 무쳐 달라고 말하면 따로 해주는데 몰랐네나는 사실 미꾸라지 튀김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반대파의 거센 항의에 그냥 도토리묵을 먹을수 밖에 없었다 네 저도 반갑습니다 먼저 도토리묵이 나왔다 그리고 추어탕도 나왔다 들깨추어탕도 사진 찍었는데 도망가고 없네 흥 피 치마늘 다진거 땡초 조금과 방아잎을 넣고 먹었다 괜찮네 밥 말아서 국물까지 다 먹었다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다 추어탕은 다 맛있어 창원

자연농원 오리요리

온 북면맛집 자연농원오리탕 말고도 오리요리가 메뉴에 다양하게 있었고요 북면 천주산 자연농원 예정에 없었던 오빠네 가족과의 갑작스러운 만남 그리고 자연스레 이어진 저녁식사아이들이 비슷한 나이 또래라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아해요 두 집 아이만 다섯이라 만나면 왁자지껄 한바탕 난리가 나기도 아들은 사촌 동생들 얼굴을 보자마자목소리 톤도 올라가고 갑작스럽게 한 마디 뱉더군요 엄마 나 내일 용돈 받는 날이잖아하루만 당겨주면 안 돼제가 왜 그랬더니동생들 아이스크림 사주고 싶어서 옆에 있던 외숙모가 냉큼 만 원짜리 한 장을 쥐여주니동생들 데리고 쏜살같이 아이스크림 가게로그리곤 손에 아이스크림 하나씩 쥐고다른 손에 들린 검은색 봉지에는 커피 3개가 담겨 있더군요 이건 뭐야 물으니 어른들 드시라구요 커피 마신지가 얼마 안 돼서 마시고 싶거나 하진 않았지만 아들이 챙겨주는거라 냉큼 마셨습니다 그러다 밖은 어둑어둑 해지고저녁식사 시간이라밥 먹으러 어딜 갈까 잠시 고민하다 찾

https://qooqoo.xyz/entry/서울-송파구-맛집-달펍-오크그릴-플러스-펍

 

서울 송파구 맛집 '달펍 오크그릴 플러스 펍'

달펍 오크그릴 플러스 펍 요리주점 그릴 다이닝 컨셉 펍. *달맥주 크래프트 비어, 포함 국내외 11가지 craft beer Tap List. 외에 시그니처 칵테일, 와인, 위스키 등 -달펍만의 Grill&BBQ Platter, 시그니처 수제..

qooq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