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군 날씨 / 대청마루 중식당

2019. 12. 20. 19:43맛집

대청마루 중식당

구이촌 한식

가성비좋은 맛있는 양평시내 정육식당 구이촌 외식이나 모임하기 좋아요 구이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해오름길 24 지도보기 비줴님이 고기사준다고 데려간 양평시내 정육식당 여기 고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헤헷 소고기 좋아요 고기는 언제나 옳다 저희 갔더니 자리 마지막 하나 남아있었어요 시내 골목에 있어서 주차는 알아서들 하셔야해요 가게 앞에 차를 댔는데 길이 매우 좁음 양평 정육식당 숯불구이촌 명함 전화번호와 주소 주말엔 예약이 필수인 듯 합니다 안쪽에도 자리가 꽤 있었는데 단체가 많네요 가족단위 손님도 많았고 모임이나 회식 가족외식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한우구이 1인분에 13000원으로 정말 싸죠 싱싱한 고기들이 기다리네요 안에 커다란 냉장고도 뙇 있구요 사장님은 고기 썰고 아들이 서빙하시네요 아드님 손 빠르고 친절하고 굿굿 밑반찬도 나오는데 잘 나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콘치즈 _ 콘마요네즈 아삭아삭 잘 익어 맛있는 김치 가격이

힐하우스레스토랑 양식

젤코바 레스토랑 은 단품 요리에서 최고급 코스 요리까지 중신과 양식의 다양한 퓨전메뉴를 맛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이에요 한식당과 중식양식레스토랑으로 나뉘어 졌는데 우리는 중식양식레스토랑을 갔다 중식코스랑 양식코스 하나씩 주문할 계획이였는데 중식코스는 2인분 부터 라고 한다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창가 자리만 손님이 있다 양식코스의 기본 테이블 세팅이다 저는 요 드라마를 안봐서 또 신나서 셀카질 간만에 머리띠하고 머리카락 싹 다 넘겼더니 똥그란 얼굴이 더 똥그랗게 나왔다능 양평 힐하우스는 호텔 뿐만 아니라 한식 양식 등 각종 음식점이 있답니다 쫀득쫀득 맛있따앙 안가면 아쉬울꺼 같아서 두번이나 고고씽 입구 한식당 공원 젤코바 웨스턴 레스토랑 양식 중식 다 하던 곳 강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파스타 코스요리 고고씽 29000원 10 VAT 파스타 코스는 모두 오늘의 메뉴로 되어있어서 물어보기

돈사돈 돼지고기구이

주일날 아침일찍 교회 다녀오고 딸램이랑 낮잠 푹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삼겹살이 땡긴다 시장골목에 장수돌구이가 맛있다고 사촌동생이 말해줘서 갔는데 갈때마다 문이 잠겼다 알고 봤더니 주일은 쉬는데 계속 주일에만 간거가터 할수 없이 아는 지인이 맛있는 고기집 알려준다고 해서 양평 맛집 고기맛있는집 돈사돈 가서 저녁 먹었어요 이야 나 양 평 살면서 왜 이런곳을 몰랐지 여기 완전 양평 맛집이다 제주산 생고기를 먹을 수 있는곳 발견 쉬는날은 없다고 하시는데 일요일은 혹시모르니 전화한번 주고 오란다 매스컴도 많이 탄 양평 맛집 돈사돈 여기저기 싸인이 많았는데 김희선씨가 다녀가셨네요 방이 없이 요런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연탄불에 고기를 구워먹어야해서 다 테이블이에요 갓김치와 양파짱아치 파절임 간단한 밑반찬 연탄불이 들어오니 기관지가 안좋은 나는 목이 좀 불편했는데 좀 지나니 괜찮다 여름에는 그래서 밖에서 먹는다고 하네요 양평 맛집 돈사돈 제주산 생고기 아무것도 안되어 있는 냉

숲속에 한식

부끄럽게도 오늘 뭐먹지프로그램 따라하기가 아니다 가 데이트의 제일 큰 주제인 우리는 새해가 됐으니 살 덜찌고 건강한 식사를 하는걸로 이른 점심을 먹으러 고고 했다 여름에도 시원한 실내는 겨울엔 장작난로에 불을 지펴 따뜻한 식당 안에서 눈 내린 강변 풍경을 바라다 보는 풍경은 더 멋지다고 합니다 낚시꾼 아빠와 동생을 가진 나는 매운탕을 정말 좋아하고 자주 먹기도 하는데 사실 양평에 오면 거의 메기매운탕을 주로 먹고 간다 아니 그랬다 근데 우리가 사랑하던 메기매운탕 맛집이 사라져서 아쉬워하다가 찾아낸 양평맛집 숲속에 어부의집 바로 강 앞에 있어서 아마 여름에는 줄을 서서 먹어야할듯 근데 아직은 날이 쌀쌀해서 사람들이 적당히 있었다 강가는 너무 평화롭고 아름답고 잔잔해서 가만 보고 있으니 내 마음도 잔잔해진다 우리는 밥때를 놓쳐서 무지 배가 고파서 메기매운탕 중짜를 시켰다 50000원 자주가던곳과 가격은 비슷했다 반찬은 많은편은 아니었고 사실 매운탕먹을때는 반찬이 거의 필요가 없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