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빵집카페 / 차이나궁 중식당

2019. 12. 28. 17:49맛집

차이나궁 중식당

오늘은 순천 아네스웨딩홀에서 돌스냅 촬영후 곡성 채원당펜션 가는길 차이나궁이라는 중국집에서 간단히 삼선짜장으로 식사를 해결합니다

손미이 없는 230분 음식 주문은 2가지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짜장을 시켜보니 안된다고하여 삼선으로 급변경 특별히 주문받는다는 주인 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춘장이 진하고 간짜장을 먹는듯한 내용물위 삼선짜장배달시켜먹은 짜장이 아니지만 면을 미리 만들었는지 서로 뭉쳐있어 퍽퍽한 느낌입니다

다음부터 혼자는 식당을 가면 안될것 같습니다

오는길 휴게소가 없다는게 함정이네요

곡성 다녀왔어요

지인의  친구분이짜장면집을 운영하신다네요

반겨주시는사장님이모인상도  좋으시고 미인이시네요

저는  중국집 하면짜장면 좋아요

우앙 그 이름도유명한 차이나 궁     실은  첨  가봤답니다

기차역에서 멀지 않네요

안으로들어서니보통 중국집들에 비해넓어요

여기는 배달은안하시나봐요직접 와서 드시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선지  더깔끔합니다

오늘도무사히 양식

양식이 먹고 싶어서 서치해 찾아간 오늘도무사히 곡성 오늘도무사히 영업시간1100 800일요일 1100 500월요일 휴무 곡성  기차마을 전통시장 가게들 중 한 곳내부는 아담하다 오늘은 아주 맛있는 기차마을전통시장 양식당 곡성파스타 오늘도무사히 소개할게요 기차마을전통시장 양식당 오늘도무사히곡성파스타 먹으러 왔다가 함께 시켜본 오므라이스계란이 포슬포슬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메뉴판에 1등으로 적힌 메뉴는 이유가 있다는인생오므라이스 기차마을전통시장 양식당의 곡성파스타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이것저것 다 시켜봤어요 오므라이스 8000굴라쉬 9000파스타 10000 12000 사진 출처 오늘도무사히 공식 인스타그

나미하우스 한식

곡성맛집 나미하우스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곡성하면 원래 기차마을로 유명했는데 요새는 영화로도 유명해 진 지역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엊그제 저녁에 직장 때문에 곡성 기차마을을 지나고 있는데 영화 촬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이번에는 좀 덜 무서운 영화가 나오길 바래 봅니다 이렇게 유명한 곡성에 맛집이 없다면 말이 안되겠지요 그래서 추천합니다 곡성맛집 나미하우스 나미하우스 간판 입니다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듯한 느낌 입니다 물론 맛집의 강한 스멜 또한 건물 내부 모습입니다 실제로 보면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응답하라의 주인공 덕선양께서 저희를 반겨 주네요 여기도 덕선양이예전부터 주류광고 모델들은 먼가 좀 더 과감한 스타일이 많았는데혜리님이 하셔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소주가 먼가 더 젊어진 느낌 이랄까 나미하우스

별천지가든 곡성의 명물 메기와 참게탕을 먹으러

별천지가든 홈페이지곡성 기차여행의 마지막은 추워진 날씨에 딱 좋은 메기탕과 참게탕을 먹으러 가보자 곡성에서 유명한 메기탕과 참게탕을 시키면 전라도의 맛이 담긴 각종 반찬과 함께 메기탕과 참게탕을 맛볼 수 있다 메기탕에 든 메기는 살이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양도 많아 맛이 기가 막히다고 한다 얼큰한 국물을 먹고 싶다면 참게탕을 맛보도록 하자 특유의 얼큰한 국물을 맛볼 수 있는 참게탕은 추운 날씨에 제격일 것이다 섬진강을 바라보며 메기탕과 참게탕을 먹는 것으로 이번 곡성 여행을 마무리하면 될 것이다 별천지가든 홈페이지

파리바게트 전남곡성점 베이커리

지금나는여기시댁명절 설날 다들 명절 잘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저는 시댁이 곡성이라 곡성에 와서 먹방 찍고있어요 서울곡성이 평소에 3시간30분이면 오는데8시간 걸린건 진짜 엄청난 충격이었어요 딸랑구가 4시간까지는 차안에서 잘있어줬는데그이상 계속 차에 있으니 엄청 힘들어해서맘찢어지는줄 알았습니다 8시간은 어른인 저희에게도 진짜엄청난 고역이더라구요 그 다음날 딸랑구가 몸살나진 않을까걱정많이 했는데 다행히 너무 잘놀아줘서감사했어요 하지만 이제 내일이 최고 밀린다 던데하제발 우리 어서 출발해요 출발하기전에 컨디션 좋은 딸랑구 엄마도 셀카좀 찍자 엄마도 간만에 꽃단장 빵떡소녀 빠리바게뜨에서 빵구경중 8시간만에 곡성온 다음날인 오늘딸랑구는 아빠가 포켓몬고에 빠져이리저리 강제구경중 아빠는 포켓몬 잡는중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구로구-맛집-모메존칼국수

 

서울 구로구 맛집 '모메존칼국수'

모메존칼국수 칼국수,만두 푸른수목원 가는길 짬뽕수제비 방문 후기 처음 먹었을때의 그맛이 안남. 어떻게 된게 가면 갈수록 맛이 좋아지는게 아니라 먹으면 먹을수록 맛이 퇴화되는거 같음. 그래서인지 요즘에가..

foodfind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