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탕집 장사 / 곰탕집 곰탕,설렁탕

2019. 12. 30. 17:45맛집

곰탕집 곰탕,설렁탕

돈암동에 소곱창 먹으러 한 세네군데 다녀봤는데 가족모임하기 좋고 조용한 곳은 곰탕집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김치 콩나물국 간천엽 한우곰탕 면 먼저 덜어서 먹은뒤 밥이락 슥삭 정말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진심 부추랑 먹으면 개존맛 정말 배터지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분좋은 배부름 마무리 볶음밥까지 제가 어렸을때부터 있던 곳인데 서른이 되서야 소곱창 맛을 알게되어 요즘 가는 곳이랍니다

성신여대입구역을 지나다가 우연찮게 곰탕집을 발견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서울시에서 받은 음식점 위생등급이 AA등급 간판이 보입니다

갑자기 음식에 대한 신뢰도가 생기네요

곰탕 육수를 직접 조리하는 공간도 공개가 되어 있습니다

더 신뢰도가 생기더군요

모든 메뉴에는 보통과 특이 있었고 가격대는 비싼 편입니다

저는 곰탕과 곰국시를 주문을 했었습니다

곰탕에는 역시 김치가 생명이죠 배추김치와 무우김치를 반찬 항아리에 담아오니 정감있고 맛있어 보입니다

곰탕 국물을 먹어보니 비위가 좋지 않거나 취향에 따라 살짝 비린내가 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장점으로는 뭔가 첨가하지 않았다는 정직한 육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곰탕 종류를 좋아하는 분들은 곰국시는 정말 탁월한 선택 메뉴입니다

작은 공기밥까지 나오니 일석이조로 맛있고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동관 코엑스점 (Hadonggwan) 1939년부터 시작된 전통의 맛이 느껴지는 곰탕집 오픈 이래로 쭉 사랑받고

과하지 않은 담백한 맛이지만 나중에 다시 생각나는 그런 맛 함께 나오는 깍두기와 김치도 새콤한 맛이 입맛을 제대로 돋워준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 정말 좋을 것 같다하동관은 1939년부터 시작된 전통의 맛이 느껴지는 곳이다 과하지 않은 담백한 맛이 막상 먹을 때는 조금 싱거운 느낌이 들 수 있지만 나중에 다시 생각나는 그런 맛 함께 나오는 깍두기와 김치도 새콤한 맛이 입맛을 제대로 돋워준다

이진자닭발 소름

앞접시 안주네요 개빡침계란탕 비싸거등요 사람이 몇명인데 앞접시안주죠저 소름 완전돋고갑니다 장사 잘되시나보네요

병천순대전문점 솔직히 별로에요

근처 회사에서 일해서 갈 기회가 많다하지만 가지 않는다아무리 배고파도 가지 않는다맛이 개선되었으면 좋겠다맛만 있어도 장사 훨씬 잘될텐데

교촌치킨 맛있어요

교촌치킨 맛있어요 인근 배달 치킨집 중에 장사 잘되는 곳이라 배달이 항상 밀려있어서 시간은 조금 걸리긴 하지만 맛있으니 봐줍니다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김소임-간장게장-목포-식당-라메흐꺄도-서울-영등포구-한식

 

김소임 간장게장 목포 식당 / 라메흐꺄도 / 서울 영등포구 한식

라메흐꺄도 한식 간장게장 아구찜이 맛있는 이하이 식당 문래동 맛집 서울간장게장맛집 하면 라메흐꺄도 반해버린맛 어제는 너무 더워서 깼더니 새벽3시도 안된거 있죠 아이쿠야...세상이 어찌될려고 이렇게 더운..

bogoj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