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지시 김밥 / 도브리김밥 김밥

2019. 12. 30. 23:02맛집

도브리김밥 김밥

생긴지 얼마안된 도브리김밥 저희사무실 1층에있답니다

여느김밥집과 다르지않죠 저희는 돈까스김밥신라면고구마치즈돈까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먼저 신라면 라면은 어디나뭐 똑같죠             요건 돈까스 김밥 속이 알차게들어있네요

예전에 돈김하면 무조건 고봉민이 진리라 생각했는데 김밥전문점이 많이들어서니까 다 거기서거기 더라구요

상남동점심도브리김밥 안녕하세요

잘 찾아보세용 요기 김밥이 진짜 맛있기로 소문난곳그래서 자주 찾곤 하는데용 우리 직원들과 단체로 슝 밥먹으러 내려왔땁니다

스팸마리김밥 돈까스김밥짬뽕라면떡볶이 시켰답니당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 그리고 김치 단무지 스팸마리김밥이 나왔네요

아잉 민망해라 맛있는 돈까스 김밥까지냠냠 맛있는 상남동 점심도브리 어떠세요

잇님들 창원에 도브리 김밥집 아시나요

간판이 깔끔하죠 테이블도 몇개 없는 곳인데도 대부분의 손님들이 김밥을 TAKE OUT해서 가더라구요

나 새댁인데 막 밥상같은거 찍어올려야하는데 자꾸 사먹는사진만 _ 집에서 밥해먹으려고 노력은 하고있는데 귀찮은건 사실이에요

히히 어제는 둘다 수업듣는게있어 사무실근처에서 밥을 후딱먹고갔어요

생긴지 얼마안된 도브리김밥 저희사무실 1층에있답니다

생긴지는 제 체감상 45개월 정도된거같애요 한참 장보리할때였는데 이름 뭔가비슷해서 헷갈렸음         외관입니다

깔끔해요

효목김밥 김밥

대구 아양교역 효목김밥 맛나다는 소문 듣고아양교 벚꽃 구경 갈 때 들러서사서 갔어요 1 상호명효목김밥2 주력메뉴김밥 4종 라면3 한줄평뭐든 푸짐하게 들어있고 건강한 맛청양고추가 너무 들어갔다 4 방문후기201704 대구 아양교역 효목김밥에 도착했습니다 전화번호 0539590789 따뜻한 연말행복한 새해효목김밥 메뉴판은 이게 전부에요 김밥 4종 라면 원자재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부득이하게판매 가격을 올렸나봐요우엉이 듬뿍 들어간 효목김밥과청양고추가 듬뿍 들어간 매운김밥을1줄씩 주문해 봤습니다 검은색 비닐봉지에 은박지 포장편한 스타일의 김밥입니다 효목김밥 개봉박두두둥 크고 두툼한 김밥 두 줄이네요 왼쪽은 효목김밥 1800원 단면오른쪽은 매운김밥 2600원 단면입니다가까이서 볼게요 대구

킴스라이스 김밥

여의도 김밥 전문점 킴스라이스 안녕하세요 떡볶이가 먹고싶은날 김밥이 먹고싶은날 순대가 먹고싶은날 이날은 김밥이 그렇게 땡겨가지고하루종일 김밥 노래를 부르다가 찾아간 김밥 맛집김밥만 팔고 있는 김밥전문점 킴스라이스 에요 국내산 청정 햅쌀과 최적의 온도로 살짝 두 번 구운김 100 통참깨에서 짜낸 참기름 그리고 건강한 무첨가 백단무지와 신선한 야채 햄 9가지 종류의 김밥이 있구요 처음 보고 딱 땡겼던걸로 결정우렁김밥 넘나 생소해서 선택1 크림치즈김밥 왠지 맛있을것같아서 선택2음료는 작은 냉장고에 들어있는 주스 사이다 김밥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귀여운 인테리어 구경 김밥 쿠션 넘나 귀엽긔 오이가 너무 큰거아닙니까 우렁김밥과 크림치즈 김밥입니다 한 세가닥정도

김밥앤야끼 김밥

바푸리숯불김밥 삼송점 김밥

예전에 숯불김밥이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주말에 식사하러 와이프랑 다녀왔어여 아마 삼송이나 원흥동에 사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테이크아웃도 되고 삼송맛집으로 유명해져서 이제는 배달도 된답니당   메뉴도 김밥천국 같은 분식집 처럼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죠맛있는 메뉴가 하도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합니당 울 와이프님께서 주문하신 스팸김치 철판덮밥입니다 아직 단지외에는 딱히 발전적인 상가들이 많이 없는 상태인지라바푸리는 숯불김밥이 가장 대표적인 메뉴이지만 저는 그냥 오징어덮밥이 너무 먹고싶어서대표메뉴를 잠시 냅두고 오더를 내렸죠 오호 밥에 단무지를 요렇게 올려서 주시네요 헐 남은 반은 어쩌자고 김밥도 한 줄 시켰는데 그건 또 어떻하라고

https://kakada.tistory.com/entry/빛나는-바다-신천점-빛나는-바다-아차산점-서울-광진구-생선회

 

빛나는 바다 신천점 / 빛나는 바다 아차산점 / 서울 광진구 생선회

빛나는 바다 아차산점 생선회 아차산역 주변 횟집 빛나는바다 구의점 저렴하고 양도 괜찮아서 친구 놀러오면 맥주 한 잔 하러 자주 올 듯 해용*^^* 빛나는 바다 아차산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82 상세보기..

kak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