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지 / 더로지 강력추천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뷔페 가족과의 주말식사 간만에 괜찮았던 곳 스테이크가 너무 맛잇었어요 가격도 맛

2020. 1. 7. 14:08맛집

더로지 강력추천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뷔페 가족과의 주말식사 간만에 괜찮았던 곳 스테이크가 너무 맛잇었어요 가격도 맛

점심 뷔페

부모님 모시고 예약하여 간 오오픈 레스토랑다른 45성급 호텔에 비해 크게 음식이나 서비스는 뒤쳐지지는 않음바로 바로 접시 치워주시고 친절히 안내해줌 음식맛도 10점 만점에 8점정도

가성비 최고의 맛집

가족모임으로 방문하였습니다우선 가격대비 가성비가 너무 좋다고 할수있는건 연어와 토시살이 포함되어 있어서정말부담없는 가격으로 이용할수있네요음식요리갯수가 많지 않지만 전반적으로 먹기에 부담도 없고 깔끔해서재방문의사 있네요무엇보다 이가격에 연어요리와 부채살스테이크가 포함되어있다는게 참커요만48개월까지 무료이고초등학생까지 아동요금적용주차는 기계식주차장 이용가능하구요복잡하지않고 조용히 식사할수있어서 만족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뷔페

신규호텔 레스토랑이라서 깔끔하고 직원들이 친절함합리적인 가격에 호텔뷔페를 원한다면 추천음식 또한 신선하고 맛있음역시 믿고가는 이비스

진짜 맛있어요

이비스 호텔때 부터 브랜드 바뀐 후 지금까지 정말 많이 가서 먹었어요 전 보다 메뉴도 많이 바뀌고 더 맛있어졌어요 가격은 올랐지만 음식은 더 맛있어져서 돈 내고 먹을 만 했어요 당일 예약으로 간 거여서 할인 못받을 뻔 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카카오톡 친추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해서 할인받아서 먹었습니당 넘 감사해요 솔직히 이 가격이면 다른 프렌차이즈 뷔폐 갈 바엔 여기 가는게 훨씬 이득인 거 같아요 정말 추천합니다 진짜 진짜 토시살 넘 맛있고 파스타 넘 맛있어요 그리고 나가사끼 짬뽕탕 진짜 진국입니다 그 전날 술 마셔서 속 안좋았는데 해장했어요 진짜 그리고 그 샐러드에 고기 들어간 거 있었는데 김치 대용으로 많이 먹었어용 진짜 JMTGR

간만에 괜찮았던 곳

지하에 자리잡고 있으나 우중충한 느낌은 단 1도 받지 못했다 가짓수가 많은편은 아니지만 그런 천편일률적인 맛이 아니라 더 좋았다 그럼 난 20000

스테이크가 너무 맛잇었어요

채끝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템퍼도 딱맞고 전단지 쿠폰을 가져갔더니 15할인 혜택까지 그리고 나갈때 테이크아웃 커피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강력추천

오오픈 레스토랑 음식이 너무 맛있습니다가성비 최고입니다특히 연어스테이크 강추에요세미뷔페도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메뉴가 많았어요 곡물샐러드 맛있었습니다

오오픈 레스토랑 런치 부페 좋아요

이비스 동대문 호텔 런치 새롭게 단장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식사 즐길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샐러드도 매우 신선하고 퀘사디아 탕수육 에그누들 등등 너무나 맛있구요 특히 제 입맛에는 잡채랑 연어 샐러드 최고였구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매주 월요일은 여성의 날이라고 해서 12000원에 식사 할수 있다고 들었는데 기회가 된다면 꼭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부모님이랑 함께 식사하러 가려구요

가족과 식사하기 좋아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가족들이랑 오기에 좋은 식당인것 같아요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한것같아요가짓수만 많고 맛없는곳 많은데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셔서 친구한테도 추천했습니다

이비스 호텔 동대문 뷔페

가족들이랑 연휴기간동안 갑자기 식사 왔는데 종류가 일반 호텔처럼 많이 다양한것은 아니지만 맛있는 음식 위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점심부페로 친구들과 가족들과 식사해도 좋을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더구나 오늘 연휴라고 스테이크 서비스까지 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맛있음

친구랑 동대문 놀러왔다가 하루 숙박하고 다음날 조식을 먹었는데 맛있었음 방은 좀 작았지만 음식은 괜찮았음 주방 직원들 수시로 나와서 음식 체크해주고 홀에있는 직원분들도 친절했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런치도 먹어보고싶음

언제가도 실망하지 않는 맛과 질

매번 이용하는 단골 레스토랑 입니다가족들이랑 이용하기에도 좋고 친구들이랑 오기에도 정말 좋아요가지수는 많진 않지만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자주 오게 됩니다지하라고 해서 어두운 느낌이 드는 건 아닐까 싶었는데 포인트들이 있어서 식욕을 더 돋구네요부모님 입맛에도 잘 맞아 또 가자고 하시네요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주방 직원들도 계속 나와서 음식 체크하시는 거 보고 더 신뢰가 갔습니다하루전에 예약하면 할인도 되고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게요

합리적인 가격 최고의 서비스

깔끔한 내부와 토시살 스테이크 나가사키 짬뽕 등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직원분들의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도 너무 좋았습니다

가족과의 주말식사

훈제 연어가아닌 홈메이드 그라브락스 손으로만든 슬로우 푸드가 느껴지네 굿 동대문 에서 가까운 강북맛집 추추천강추 합니다

가족들과 맛있는 점심

점심으로 먹기 딱 좋은 음식들이 셋팅되어있고 점심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가성비가 대단합니다 3월1일엔 또 뷔페가 풀뷔페로 운영된다니 재방문 해야겠습니다

https://kangkaya.tistory.com/entry/라무진-분당정자점-라무진-분당정자점-경기-성남시-육류고기요리

 

라무진 분당정자점 / 라무진 분당정자점 / 경기 성남시 육류,고기요리

라무진 분당정자점 육류,고기요리 부모님 모시고다시 와야겠습니다^^ 라무진 분당정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13 월드비터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라무진 분당정자점 경기도 성..

kangka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