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뷔페파크 할인 / 부페파크 뷔페

2020. 1. 7. 15:59맛집

부페파크 뷔페

그런데 이렇게 먹고 배가 불러서 저녁은 먹지도 못했다는그런 믿기지 않는 이야기가제 개인적으로는언제나 들려도 좋은 일산뷔페맛집 일산부페파크이번 방문에도 참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뷔페는 샐러드부터 시작해야 제대로 먹는거라지만 저는 절대 먹지않아요

일식은 그냥 쿠우쿠우느낌 회는 뷔페치고는 싱싱해보이긴했어요

기념일 때 내가 쏴서 먹으러갔던 일산뷔페 호수공원맛집 웨스턴돔맛집 정발산맛집 일산맛집 부페파크이전에 다녀와서 나는 가격 오르기 전에 다녀왔지만5월 1일자로 가격이 오른다고 했으니 원래 가격에 23천원씩바뀐 가격 꼭 확인하고 가시길 평일 낮이 아마 3만원으로 올랐었던듯 평일 저녁이 35000원이었나가격오르기 전에 나는 냉큼 두 번이나 다녀왔다 생일파티 돌잔치 하우스웨딩 등도 일산맛집 호수공원맛집 일산뷔페 부페파크에서 진행중요렇게 행사로 하는 경우 공간이 따로 있는 듯 했다

이건 짝꿍 접시짜장면이 인상적 육회도 있네 알콜도 시킬 수 있는데일단 우리는 많이 먹는게 중요하므로 술은 다음번에차도 있기도 했고 그리고 주먹김밥 진짜 주먹만한 김밥 과 회들 역시 뷔페와서는 연어지 짝꿍이나 나나 연어를 참 좋아하는듯 음료도 짠많이 먹어봅시다아아 일산맛집 일산뷔페 호수공원맛집 정발산맛집 웨스턴돔맛집 부페파크에는물회도 있는데 물회는 이전에 먹었으므로 패스  스시들도 열심히 담아보고 파스타와 스테이크도 있다

샐러드 코너도 다양다양한 일산맛집 부페파크누들도 과일도 드레싱도 종류가 많다 디저트들도 넘 이쁨돋고 과일과 음료에 떡까지종류도 엄청 많아서 가격대비 넘 잘 나오는듯사실 짝꿍이나 나나 한 번 밥 먹으러 가면 많이 먹고 여러가지 먹으니한 번 밥먹는 가격에서 조금 더 비싼 정도랄까근데 다양한 요리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뷔페가 더 좋은듯물론 엄청 많이는 못먹지만 그래도 많이 먹기는 먹는다 토마토 파스타도 냠냠역시 무난함의 대명사라 실패하지 않는다 스테이크도 한 그릇씩 담아주는데 양을 적지 않게 주다보니 한 번 받아서 나눠 먹기에도 충분했다

아아아호텔 뷔페에는 반의 반값 정도고 그래서인지 막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다

초밥 전문 뷔페 쿠우쿠우만큼 여러 종류가 있는 건 아니었지만 질좋은 생선들과 초밥들이 있었고 특히 본인이 먹어보지 못한 물회가 있어 관심이 갔다

원래 뷔페 게장들은 다 비렸는데부페파크는 양념게장이라 그런지 비리지도 않고 엄청 맛있었어요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땀이 줄줄 흐르는 무더운 날씨에바깥에서 힘들게 일하는 친구와함께 저녁을 먹으러 간 곳은 일산 뷔페 맛집 부페파크입니다

여름철 먹는 보양식도 많지만 여러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뷔페만 한 곳도 없죠저도 날씨가 더워 입맛이 없던 차에 겸사겸사 왔어요

리뉴얼된 일산 뷔페 부페파크는 전체적인 분위기는 그대로인 듯한데 테이블이나 조명 등에 좀 더 신경을 쓴 것 같네요

애피타이저 샐러드 디저트 코너 일산 뷔페 맛집 부페파크의 신선한 샐러드와 애피타이저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곳눈 돌아가게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아기자기한 음식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눈으로훑어 보는데도 이미 배가 부른 듯 2박 3일 정도 굶고 올 걸 하는 후회가 밀려오는 순간 일산 뷔페 부페파크의 한식 코너에는잡채 새우장 양념게장 각종 궁중요리와 반찬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뷔페에서 빠질 수 없는 요리들언제부턴가 뷔페에서 깐풍기나 탕수육 튀긴 고기 종류에는 손이 잘 안가지더라구요

부페파크 뷔페

마산 쪽에선 제법 잘 나가는 돌잔치 전문 뷔페인 모양입니다 설현이랑 설현이 할아버지 그러니까 제겐 작은아버지본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되기 전 후딱 배부터 채우러 갑니당 샐러드 바가 아닌 정통 뷔페라 여원이가 유난히 좋아하더군요 먹을게 겁나 많다고 요즘 뷔페 레스토랑이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 추세라 먹는 낙으로 사는 저로서는 여간 안타까운 게 아닙니다 기나긴 아쉬움을 살짜기 뒤로 미루고 오늘은 마산하면 다 안다는 뷔페파크에서 있었던돌잔치스냅 촬영컷을 올려보려합니다 11월엔 파워넘치는 파이팅을 기대하며마산최고의 웨딩홀과 돌잔치뷔페가 있는 부페파크 돌스냅입니다 창원돌스냅 마산돌스냅 창원소규모돌잔치 창원두돌스냅 창원스냅 김해스냅 부산스냅 부산돌스냅 마산 부페파크 부페파크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51 유로스퀘어 지도보기 김정우스냅 문의 01035581282kaka O id  01035581

대가보쌈 족발,보쌈

지난 주 주말 친구와 함께 탄현역 대가보쌈 집을 다녀왔어요 둘다 집이 좀 멀어 찾아가기 좀 힘들었지만 먹는 즐거움에 어디든 못 쫒아 가겠나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15623 0319192135 탄현역에서 내려 길을 잘 몰라 사람들에게 물어 물어 찾아간 곳 대가보쌈 情이 이라고 쓰여진 한문과 함께 대가보쌈 간판이 눈에 띕니다 통 유리로 문이 되어있어 실내가 한눈에 보이고 한돈인증마크도 문에 보이네요 우리 돼지 한돈을 사용하는 웰빙맛집이에요 대한양돈협회에서 한돈 판매점으로 인증한 인증서도 있습니다 우수하고 안전한 한도을 믿고 먹을 수 있는 한돈 판매 인증점이네요 이렇게 원산지 표기 까지 확실히 되어 있어 더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쌀도 우리 쌀 농산물도 우리나라 농산물을 사용하네요 대한민국돼지 한돈과 함께 원산지 표기까지 확실한 탄현동 대가보쌈 집 탄현동 맛집 대가보쌈 메뉴입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김치보쌈2人과 쟁반국수1人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빠질

불불이족발 일산주엽점 족발,보쌈

안녕하세요 청아입니다 어제는 휴무였는데 급 족발이 땡기더라구요 마침 친구가 일산 주엽에 살고있어서연락을 했더니 주엽에 불불이라는족발집이 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급만남에 급족발을 먹었답니다 불불이는 체인족발집 이구요 여긴 일산주엽점 입니다 찾아보니 나름매장이 많더라구요 날씨가 추워서 해가 빨리 지더라구요 8시경이었는데고 아주 깜깜한 밤 같았어요 매장 영업시간은2시오픈 12시마감 입니다 일요일은 10시 마감한다니 참고하세요 어제가 일요일이여서 그래도 조급하지 않게 먹었던것같네요 직화구이 매운불맛의 원조 족발로 건배 메뉴판은 아주 단촐해요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일산반지깡패 테마카페

피곤한 하루네요 1월 1일까지 쭉 쉬고 오랜만에일하려니 조금 힘들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운동까지 하고 바쁘고 지친 하루였습니다 커플링 만들기   작년 12월 31일에 일산 아쿠아플라넷을재밌고 즐겁게 구경하고 무엇을또 해볼까 하고 방문해본 곳은일산 라페스타 였습니다 서울에서만 지내고 일산에 오는 게흔한 일이 아니라 마음껏 구경하고즐겨보자는 생각에 잘 알려져 있는라페스타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라페스타에는 다양한 식당가 옷 가게슈즈샵 그리고 오락실까지 다양하게준비가 되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네요 그런데 이곳을 구경하던 와중에눈에 들어온 한 체험카페반지를 직접 만들 수 있는 곳인일산 반지깡패 라는 곳이었습니다 2017년 12월에 1주년이었지만커플링이 없었기 때문에 잘 됐다 싶어한번같이 만들어 보기로 했네요 들어가 보니 커플팀과 여러 명의친구분들이 반지를 만들고 있었네요 분위기 자체도 카페처럼아주 아늑해서 편안했습니다 다양한 샘플   본격적으로 커플링 만들기에 앞서다 양한 종류의 샘플을 보여주

https://xe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둘둘치킨-그럭저럭-둘둘-치킨-순살후라이드평범

 

서울 맛집, '둘둘치킨' 그럭저럭 둘둘 치킨~ 순살후라이드..평범

그럭저럭 밤에 호텔에서 친구가 치킨 먹고 싶다해서 근처에 나와 잠깐 치맥한 곳입니다...치킨은 그럭저럭... 둘둘 치킨~ 음...맛이 그냥 노말노말 하다~ 딱히 맛이 없지는않고 그럭저럭 맥주 한잔에 먹을만한 맛..

xe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