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중헌 방이점 가격 / 몽중헌 방이점 중식당

2019. 12. 21. 12:06맛집

몽중헌 방이점 중식당

오랜만에 친구님과 알콜 봉인해제 갈라디너 데이트대 만조크 중식당 딤섬 끝판왕 몽중헌 방이점 여기야 몽중헌 방이점에 다녀왔어요

딤섬 부시러 고고씽bb중식당 딤섬 끝판왕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중국 요리의 하나인 팔보채 고기보다 해산물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전 다양한 해산물을 맛 볼 수 있는 팔보채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다른 중식당의 채썰듯이 들어 있는 팔보채와는 다르게 큼직해서 푸짐해 보이는 해산물들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해삼 새우 오징어 패주 소라등이 푸짐하고 큼직하게 들어 있고 매콤함과 달콤함이 잘 어우러져 있어 식감과 맛이 너무 좋았답니다

매번 중식당에서 식사를 주문 하면 언제나 볶음밥과 짬뽕을 주문 하는것 같아요

껍질을 벗기고 뽀얀 속살을 드러낸 달콤한 리찌 늘 중식당에 오면 얼마 먹은것 같지는 않은데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맛보고 난 후라 은근히 배가 부른데 이날도 역시 식사를 마치고 나니 무척이나 배가 불렀답니다

맥주도 한 잔씩   저는 작은 잔으로 소바서방은 큰 잔으로               중식당 갈 때마다 시키는 류산슬   우리 소바서방 이렇게 서빙 스푼안줘도 알아서 늘 이렇게 스푼과 포크 찾아 집게처럼 예쁘게 덜어 주어요

이것도 넘 맛있고 중국향 폴폴나는 소라절임도 그레잇딤섬 전문 중식당 몽중헌 방이점딤섬도 맛있고 요리도 그레잇와인과 함께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 식사였다

가격이 다른 중식당보다는조금씩 높아요

우리 예식했던 아펠가모에서 결혼1주년이었나 기념으로 식사권을 선물받았었는데계속 사용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미루다보니 유효기간이 5월말까지였다

식사는 몽중헌 전점과 남산 그 꼭대기레스토랑 그리고 스테이크하우스가 뭐가 있었던것 같은데잘 기억은 안나고 몽중헌은 가족들과 갈까도 여러번 시도했는데우리집과 가까운 방이점은 늘 예약이 풀이라하아랑이 낳고 조리원퇴소전날 짝꿍과 내 생일이기도 하고 뭔가 수고도 했으니예약하고 부랴부랴 다녀왔다아마 이때도 런치디너 모두 풀북인데 이른시간 식사는 가능하다고해서 오픈시간 맞춰서 갔었던것같다

넘나 빨리 도착해서 윗층 테라스에서 잠시 대기이런공간이 있네 좋았는데 옆에 막 행주널려있었당 따뜻한 차 나는 런치코스가 먹고싶었는데짝꿍은 그냥 단품으로 먹자고해서그래 내가 졌다

몽중헌 다른지점은 안가봤지만방이점이 고층이라 전망은 좋은것같다

창가자리에서는 올림픽공원이 내려다보이는데 가족들과 식사하러 오기 괜찮을듯 꽃과콜라 라니 귀엽다 야들야들딤섬지금 찜기를 하나 구입하려고 기웃거리고있는데이걸보니 역시 무조건 사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좋아하고 짝꿍이 좋아하는 양장피최근 먹은 양장피 중 그나마 가장 맛있게 먹은듯 탕슉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

우린 찍먹파 나는 왠일인지 짜장면이 먹고싶어서하아 그런데 둘이서 너무 많이 먹어가지고배가 불러서 식사는 많이 남겼다

샤벳으로 깔꼼하게 마무리아주아주 대단히 맛있다고는 할수없지만친절한 서비스 조용한 분위기 적당한 맛으로 가끔 방문하기 괜찮은곳송파에 송쉐프가 오픈했던데 조만간 거기를 가봐야겠다

몽중헌 방이점 가족 식사로 방문 전망은 좋지만 음식은 그저 그렇네요 스타일리쉬한 딤섬레스토랑 차분한 느낌의 레스토랑

딤섬이 맛있는 집으로 가족들과 중요한 식사 모임이 있어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코스로 주문하였는데 서빙이 좀 느린게 단점이었습니다 서빙이 느리니 음식의 흐름이 끊겨서 단품으로 원하는 메뉴만 주문해서 먹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딤섬은 확실히 맛있습니다 가족식사라 룸으로 예약했는데 롯데월드타워가 보이는 전망이라 큰 감응은 없었습니다 소문처럼 딤섬은 맛이 있었으나 그밖에 음식은 평균수준입니다 음식이 전반적으로 싸고 맛은 평범합니다 가격 대비 훌륭하다고 하기는 부족하네요 양이 약간 적고 비싼 김이 없지 않아 있지만 딤섬과짜장면의 맛이 훌륭했습니다 전망이 정말이지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입니다 몽촌토성역에서 가까워요 2번출구 나오면 바로 있어요 고급진 중식레스토랑인데 딤섬이 맛있습니다 가족들이랑 가기도 좋아요 몽촌토성역 2번출구 나와서 바로입니다 인테리어와 전망이 고급지고 멋져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부드럽고 육즙이 넘치는 딤섬 좋았습니다

곱창고 방이점 곱창,막창,양

잠실역 방이동 곱창고 안녕하세요 욜로주누입니다 요즘도 곱창 핫한가요 이 질문을 던진 이유는 그냥 궁금해서요 제 주변엔 아직도 곱창을 많이 먹는거 같아요 역시 아직도 화사효과가 사라지지 않은듯사람이 꽤나 많더라구요 불금에 가서 그런가 오늘은 제가 불금에 맛나게먹은잠실역 방이동에 있는곱창고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께요 곱창고 방이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1길 2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찾게 되는 곱창고 크크크체인점이지만 그만큼 모든 가게가 같은맛을유지하려 노력하는거니깐 믿고 가게되요 곱창고메뉴판 잠실역 방이동 곱창고 메뉴판잠실역 방이동 곱창고에는 메뉴판을 따로 주지 않고 홀 벽면에 메뉴들이 붙여져

깜꼬치킨 방이점 치킨,닭강정

밥 사먹을까 했다가 나가기 귀찮아서 배달음식으로 어디에 주문할까 하다가 배달앱으로 깜꼬치킨 방이점에 주문했어요 뼈 크리스피 치킨과 감자튀김 주문 뼈 크리스피 치킨 16000원 모듬감자튀김 6000원 결제 주문하고 한 30분인가 됐을 때 왔어요 깜꼬치킨 뼈 크리스피 치킨은 떡튀김도 몇 개 같이 들어있네요 양념 소스 추가로 오고 치킨무 양념 소금 나무젓가락 물티슈에 먹고 나서 처리할 비닐봉투까지 오네요 감자튀김 주문해서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도 왔구요 치킨 1마리 양으로 보통 가격은 싸진 않지만 요즘 브랜드치킨은 다 이 가격이라 보통 가격이구요 처음봤는데 깜꼬치킨도 체인인가봐요 크리스피치킨이라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특징 떡튀김도 있어서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듯 아이도 잘 먹었네요 크리스피 치킨 좋아해요 튀김옷을 좋아하거든요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 같이 주셔서 찍어 먹음 치킨 살은 많이 퍽퍽하지 않고 먹을만 했어요 치킨 퀄리티 보통 이상으로 먹기 괜찮은 편

빛나는바다 방이점 생선회

특히 술안주를 고민할때는봄에는 도다리쭈꾸미여름엔 익혀먹는 조림이나 탕 가을엔 전어랑 게겨울엔 과메기방어송어 사실 술안주로 1순위는 회나 해산물을 먹는편이라서광어나 우럭은 계절 구애받지 않고 먹는편인데유독 겨울에만 나는 생선회가 별미이지 싶다 보통 회먹으러 어디로 가시나요 제가 알고있기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노량진이나 가락시장으로 가는데 맞나요 그렇다면 방이동은 어떤가요 방이사거리 근처에 진짜 꼭꼭 강추해주고싶은 완소 횟집이 있어요 빛나는바다라는 상호의 방이동 횟집으로 커다란 수조가 쭈욱 갖춰져있어 항상 싱싱한회를 제공하는 곳이에요 넓은 홀과 룸으로 이루어져있어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이기도 하죠 가격이 좋거든요 맛도 맛이지만 여러가지 세트메뉴들이 준비되어있어 가성비가 너무 훌륭해요 저는 보통 비즈니스세트르 즐겨먹어요 도미와 농어 산오징어에 세꼬시까지 즐길 수 있는 방이동 횟집 빛나는바다 비즈니스세트 이 외에도 싱글더블해물계절패밀리 프리미엄까지 구성과 가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