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 만두 / 평가옥 한식

2019. 12. 21. 08:44맛집

평가옥 한식

예전에 합정동 동무밥상에서 주문해 먹었던 백김치와 비슷한 느낌 아주 깔끔하고 시원함 북한식 김치의 특징인가보다 녹두지짐 아주 따끈따끈하게 두장이 부쳐나온다

_ 한식 뜨거운 햇빛이 두려운 여름 30를 마구 넘나다는 계절이 다가왔네요

자 테이블 마다 갖추고 있는 것들 냉면을 드시는 손님을 위한 식초 겨자소스와 간장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종지 등이 있네요

평가옥 평양냉면이 제 스타일안가봐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수육이 고명으로 올려주고 오이도 곁들여 올려져 있어 아삭한 식감도 준답니다

내부는 여느 한식 프랜차이즈 식당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분위기 특별할 건 없지만 깔끔한 건 맘에 들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착석 낮에 기온이 좀 올라서인지 많은 분들이 평양냉면을 드시고 계셨고 불고기는 일반 한식당과 좀 다른거 같았다

하 너무 맛있어 냉면주문시 필요한 식초랑 겨자 그리고 만두 양념장등이 테이블에 있어요

특이한 식성 이제 드시지요

휴가못가는 마음을 충분히 달래준 평가옥 양재점 서울시 서초구 양재2동 2772 0234621577 영업시간 오전10시 밤10시 연중무휴 불고기 어복쟁반 등등 평안도 음식 양재동 삼호물산 근처 평가옥 양재점 깔끔한 식당 어정쩡한 가격 코스트코 쇼핑후 필수 방문코스 평가옥 맑은 순한 육수와 꿩고기완자 부드럽고 찰진 메밀순면의 풍미는 최고 찬으로 나오는 배추김치와 무절임도 맛나고 두번째 방문에 접한 비빔면은 충격 그자체 첨엔 뭐지 이맛 모르는 강한 맛이라 당황했다가 정신차려 계속 먹어본 결과 고추가루가아닌 산초가루로 매운맛을 냈다는걸 알았다

안녕하세요

노윤홍 대표s 맛집 입니다

잇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정말 좋았잖아요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시원한 냉면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일면옥 냉면

갈비탕 냉면 만두 장터국밥 여럿이서 다같이 점심 먹으러 가는 곳이 한정적이다 매번 점심때마다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도 고민이지만 어느 곳으로 가야 사람이 적은지 고민도 함께 해야하는 교대역 근처 음식점들 우리는 10명정도 되는 인원으로 교대역 근처 중일면옥 으로 가기로 결정 사전 예약이 가능하니 여럿이 갈때는 예약하고 가는 것을 강력추천 우리가 시킨 메뉴는 만두 갈비탕 비빔냉면 물냉면 그리고 나의 메인메뉴 장터국밥 까지다 냉면들이 먼저 나왔고 만두 하나시킨 것이 나왔다 만두 하나에 6개가 놓여져서 나온다 나는 다이어트 하는 중인데 식탐은 많아가지고 물냉면 앞에서 젓가락이 왔다 갔다 여름엔 뭐니해도 시원한 냉면이 아니겠는가 갈비탕은 다른 동료분들이 많이 드셨다 어제 회식의 여파로 해장인 겸 갈비탕을 먹었는데 갈비 살이 튼실하고 맛도 맛있어서 밥 두그릇을 말아 먹기도 한다 물론 나는 아니고 나는 장터국밥을 주문했다 맛있고 알차게 속을 달래주기 교대역 갈비탕 맛집 중일면옥 함흥

부산아지매국밥 서초역점 국밥

양재역맛집 부산아지매국밥 밀면 먹고싶다 양재역 점심시간의 꿀맛 보장 프랜차이즈 맛집부산아지매국밥이다 양재근무할 때 점심시간에 많이 방문했던 곳이라밀면과 국밥 모두를 먹어봤었다 아지매국밥도 몇 번 시켜봤다 물만 마시며 살아야 하는 내 처지가 개슬프다  저렇게 싹싹 긁어먹는 음식인데     24시 언제나 따뜻한 국밥이 먹고싶을땐 서초동 맛집으로 건강검진 하기 전에 지옥같은 금식을 참아내고서초동에 위치한 녹십자에서 새벽 첫타임부터 건강검진을 무사히 마치고 녹십자 카페테리아에 있는 야채죽 냠냠속이 너무 허해가지고 몇숱갈 막 먹었음 뜨거운데도 배고프니까 집 쪽에 가서 밥 먹으려다가 하루종일 금식했더니 서초동 인근 가까운데 찾아보다가 우연히 들어간 서초동 맛집 언제 가도 좋은 부산부산 대표 3대명물인 돼지국밥 밀면 냉채족발을 맛볼 수 있는 부산아지매국밥집확실히 서초동 빌딩가 회사근처라 그런지 24시간 운영하는 집이다 배고픔을 참고 반찬부터 냠냠국밥집 답게 고추랑 양파 쌈장에 겉절이

봉산옥 한식

요즘 한식 만두와 중식 만두의 맛이 구분이 모호해지는 경향이 있는 가운데 옛날 맛이 느껴지는 정통 한식 만두의 맛이 느껴져 너무 좋았다 아주 잘 차려진 한끼였고 정성들인 훌륭한 식사였다 그래서 별로 좋아하진 않는다 하지만 봉산옥의 녹두빈대떡은 바로 부쳐줘서 맛있기도 하지만 배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아삭아삭한 식감도 좋고 수분 유지도 탁월하여 전혀 퍽퍽하지 않은 녹두빈대떡을 맛 볼 수 있다 중식으로 하오차이 양식으로는 요요마의 키친여기는 가격 창렬 한식으로는 봉산옥 그 외에도 여기 저기 가 봤는데 이름이 기억 안납니다 여기 맛집 좀 소개시켜 달라고 이친구가 워낙 한식을 좋아하는 아이고 저는 한식을 좋아하지 못하는 편이라 친구의 대답에 조금 걱정이 되기는 했으나 워낙 요리를 잘하는 친구라 믿고 가보기로 마음을 먹었지요 보기에는 커보이지 않지만 냄비가 깊은 편이라 양도 정말 푸짐하고 배추가 아삭하게 씹혀서 심심한 식감을 풍성하게 해준답니다 기 보단 살짝 질긴듯한 식감이었

핏제리아 안토니오 - 서초 남부터미널점 새롭게 이전한 나폴리 정통 화덕피자네요

지금껏 먹어보지 못한 환상적인진짜 나폴리 피자 와우부드럽고 촉촉한맛은 잊을수 없는 맛이지요파스타와 샐러드 와인도 있는데요파스타는 오늘의 파스타가 저렴하고 맛이 좋습니다정말 이탈리아 핏제리아에 와 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