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한정식 맛집 / 부산한정식 한정식

2020. 1. 4. 22:39맛집

부산한정식 한정식

부산한정식부산 상견례 장소언니 상견례           너무 피곤하고 너무 바빴던지난 주 일요일 그 하루를 보내고 나니몸이 천근 만근이더라구요

물론 저의 주관적 평가일 수는 있겠지만 없는 사실 서술하거나 지나치게 비방칭찬 또한 않을테니 가실분들 참고해 주셔요       부산 한정식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1동 16920   0515572936         주차는 참 편했어요

초밥도 뭐 특별히 맛있거나 맛없지 않았는데 한정식집인지 일식집인지   전체적인 음식들이 일식당과 퓨전이라는 느낌     파프리카는 무엇을 표현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훈제 오리고기는 뭐 보통 이었구욤         버섯 탕수육요건 맛있었어요

그리고 음식은전체적으로 찬 음식이 주류를 이루고 있었기 때문에 가뜩이나 추웠던 방에서 입 안까지 차가웠다는   점심특선 이었기 때문에 괜찮은 가격대 아닐까 생각해 보지만 사실 점심때 다른 한정식당도 저 정도 가격에 든든하게 식사 할 수 있는 곳은 많아요

우리 형부 거금 쓰셨는데좋은 소리 못들으셨음 음식 맛은 전체적으로 무난 했고보일러는 꼭 고치셔야 될 것 같아여           부산한정식부산 상견례 장소언니 상견례   20150829 토요일 오후 3시 어느새 모임 하나에 친구들 언니들이 결혼 다 해서 애기를 낳고부산에서 예산 평택 울산으로 각지로 떨어져 지내게 되면서 1달에 1번 모임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되었다

보니 동래구 한정식으로 결정  이곳저곳 찾아보다 부산한정식으로 예약농심 맞은편에 있다

봉계 한우 숯불 구이도 맛나겠고만 한정식 집이라 한옥 건축물이라 생각했는데  전통 한옥에서 제대로 된 밥상을 받아보고 싶구만                     기본 차림은 이렇다앞접시 물컵 호박죽 소스와사비 간장 그 밑에 보이진 않지만 초장 수저왜 와사비와 간장 초장을 주는 줄 몰랐는데 밑에 사진을 보면 그 이유가 나온다

유기그릇이길 바랬는데 한정식이라고 다 유기그릇은 아닌가보다                       수육편육으로 나온건가4인이라 딱 4점 적다고 투정부리지말지어다 앞으로 먹어야될게 산더미일지니                    오징어 초무침인줄 알았으나생선회도 살짝들어가 있다는 점 이런 초무침은 새콜달콤이 생명이나 달콤에만 맛을 치중해있으니 조금 아쉽다그냥 깔끔하게 오징어에 미나리 양배추 당근 오이만 해도 깔끔하니 맛을 정돈했으면 한다  두가지 샐러드하나는 새싹 하나는 어린잎으로 그럭저럭 여기 소스 또한 단맛이 좀 강하다

사이좋게 노나드시면 딱 알맞음근데 한정식에 회가 나오나 못 나올 것도 없지 싶기도 하고내가 생각하는 한정식이랑 달라 잠시 당황했지만 서양요리도 아니니까 뭐이것때문에 와사비 간장이랑 초장이 있었던거였음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메뉴 다들 보쌈이나 불고기로 생각했는데 당했어   김초밥김초밥이지만 김밥에 가까운 맛이건 회가 나와서 곁다리고 나온 듯하다

했더니직원이 또 빠트렸다며헐      한참이 지나도 갖다주지 않길레 다시 콜해서 배추김치를 먹었지왠만큼 김치를 꼭 있어야해 꼭 먹어야해 라는 생각을 갖진 않는데이집은 있어야겠더라 모든 음식이 달달해서 금방 질리는 탓에  29000원으로 여러 음식을 맛보는 건 좋았으나대체적으로 간장베이스에 단맛이 강해 금방 질리고나물 역시 간간한 맛이었으면 좋겠는데 아니더라고  그래서 실망한 곳 좀 괜찮은 한식당없을라나               다녀온 지 한달 정도 된거 같기도 하고아닌 거 같기도 하고 암튼 시간은 좀 된 묵은지 사진 부산한정식 갈려고 했던 것은 아니고 주변에 딱히 어린아이랑 갈곳이 없어서 들어간곳 1인분에 3만원 이었던 거 같음인테리어는 그저 그럼방방마다 되어 있어서 어린 아이 있는 집이나 조용한 대화 하기엔 괜찮았던 곳 잡채는 그럭 저럭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맛이 없는 것은 없었으나 좀 저렴한 맛한정식집에서 보는 데코 치고는 좀 약한 면도 있고 요즘 한식뷔페가 대세라 그런지 한정식은 입맛에 덜 맞는듯 제일 실망스러웠던 것은 탕수육 동래 엔젤리너스 주차장 옆에 있었음동래 허심청 바로 옆가격은 그럭 저럭 괜찮았고 가격에 비해선 나쁘지 않았으나두번 갈지는 잘 모르겠음

부산한정식부산 상견례 장소언니 상견례           너무 피곤하고 너무 바빴던지난 주 일요일 그 하루를 보내고 나니몸이 천근 만근이더라구요

오전부터 서둘러 나가서 언니 상견례에 참석 했다가 오후엔 시댁 들러서 시부모님이랑 저녁 먹고 왔더니 다음날 두통과 체증으로 파김치   다행히 지금은 멀쩡했지만오전 부터 접한 조인성김민희님의 스캔들에 잠시 충격 먹었내요내가 왜 이제 오수마저 보내줘야 할 때인것 같습니다

괜찮아요

괜찮아요

괘엔차나요

통나무하우스 한정식

부산 한정식 맛집 온천장 통나무하우스 지나가는 풍문에 통나무하우스 얘기를 들었다 부산 한정식 맛집 온천장 통나무하우스   부산시 동래구 온천동 1838 벽산아스타 부근  0515558777 코스 45만 원선 단품 2만 원선 점심 특선 1만 원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 휴무        글사진 busanwhere울이삐 시간을 저장하는 사진사 2014   온천장 통나무하우스 주소 부산 동래구 온천동 1838문의 5558777영업시간 오후10시 마감이 조금 이르니 참고하세요 부산 한정식 맛집 온천장 통나무하우스 지나가는 풍문에 통나무하우스 얘기를 들었다 생뚱맞은 상호와 괜찮은 한정식집이라는 말에도 호기심이 생기지 않았다 왜일까 나는 왜 한정식에 거부감이 있을까 그 이유는 간단하다 따뜻한 것 뜨거운 것 차가운 것 상온 등 그것에 스토리가 더 해지면 빛이 난다 특히 다양한 조리법과 재료가 쓰이는 한식은 더욱 그렇다 하지만 한정식이라 불리는 그

석화한정식 한정식

하나 같이 내 입맛 다 알아주는부산상견례맛집 석화한정식 가자미 조림은 밥이랑 같이 먹으면그냥 밥도둑이었죠석화한정식 부산 동구 범일2동 크게보기 길찾기 석화한정식 범일동맛집 범일동한정식맛집 부산맛집 부산한정식맛집 부산상견례맛집 부산에 위치한 한정식맛집상견례 장소로도 유명한 곳석화한정식 저희는 37000원 짜리 코스주문그외 47000원 53000원코스메뉴도 있어요 석화한정식 부산 동구 범일2동 크게보기 길찾기 석화한정식 부산맛집 부산상견례맛집 부산한정식맛집 부산한정식 부산맛집추천 부산추천맛집 느루한정식 느루 안녕하세요 너무맛있게 먹구와서부산한정식맛집 추천드리고싶어서포스팅합니다 오늘 노티스가 준비한 소식은바로 부산상견례장소 석화한정식정말 정갈한상차림에 이만한곳 없어올때마다 반하고갑니다 한정식하면 무엇보다 다양한 코스요리를만나볼 수 있

해락 한정식

울동네 연잎밥보쌈 한정식 해락손님들 모신다거나한정식이 먹고싶을때 괜찮은 식당하나소개합니다 한정식이 정갈하고 손님 대접용으로괜찮은 식당같네요 울동네 연잎밥보쌈 한정식 해락손님들 모신다거나한정식이 먹고싶을때 괜찮은 식당하나소개합니다 한정식이 정갈하고 손님 대접용으로괜찮은 식당같네요 연락처 051 527 3377 위치는 안락현대아파트 후문근처입니다 점심특선은 12000원 이네요 가정집 식당이네요 테라스가 나무들로 조화를 이루네요 미니분수대의 금붕어까지  정원에서 가야금소리가 흘러나오네요 전통적인 모습으로 꾸민듯해요 연잎밥을 시켰어요 음식이 하나씩 나오네요 매생이전도 나오네요 계속계속 나오고있네요 사진찍는다고 일행들도제대로 먹지못하고 민폐네요

수라간 한식

수라간 철마맛집 부산맛집 부산한정식 기장한정식 한우떡갈비 부산한정식맛집 철마한정식 철마한정식맛집 수라간한정식 철마수라간 기장맛집 기장밥집 기장맛집추천 철마맛집추천 부산맛집추천 부산기장맛집 부산철마맛집 가족모임 부산나들이 부산나들이갈만한곳 부산가족모임하기좋은한정식 부산가족모임맛집 시골풍경 시골집  한옥집 한옥풍경 맛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점심모임낮에는 놀고 저녁에는 수업하고 어지간히 돌아다녔는데 이제는 노는것도 힘듬 저녁을 위해 에너지를 비축하는 지혜가 필요할 나이다 요                         부산 한정식 맛집 부산 맛집 수라간에서 친구와 건강한 점심 한끼   부산 친구랑 서울로 올라오기전에 친구가 철마에 있는 부산 한정식 맛집을 소개 해주겠다 이날 운전해야해서     부산 맛집 부산 한정식 맛집 수라간 예약석 자리들도 많고 본관이 가득 차있었는데 다행히 앉았어요 부산 한정식 맛집이라더니반찬들이 참

https://teamviewr.tistory.com/entry/몬놈솟-Mon-Fresh-Milk-Mah-Boonkrong-몬놈솟

 

'몬놈솟 (Mon Fresh Milk, Mah Boonkrong)' 몬놈솟

몬놈솟 마분콩 2층에 위치 월요일마다 타로잼 한정이 있어서 월욜날 가고 싶었지만......흑 오렌지마멀레이드와 코코넛잼으로 먹음 아 근데!! 진짜 맛있음. 상호 몬놈솟 (Mon Fresh Milk, Mah Boonkrong) 지역 태..

teamvi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