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야식 맛집 / 김가네 신천점 분식

2020. 1. 8. 06:17맛집

김가네 신천점 분식

김밥맛집점심메뉴추천소풍도시락 김밥은 김家네 더욱 맛있고 새로와진 신메뉴 피크닉 도시락으로 강추 요즘 또다시 김밥이 너무 좋아져서 찾아간 분식집 김가네 전국민의 맛집이다

분식류가 있는 집은 둘이서 메뉴 3개는 시켜줘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죠 이렇게 3가지 메뉴 주문해서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분식 먹는데 글이 쓸데없이 길어졌군요

분식 이라는 키워드를 잡고 김가네로 향했습니닷 이번에 새로운 메뉴도 나왔다고 하는데 저는 그 전에다녀와서 먹어보진못했고 김가네김밥 라볶이 얼음소바 3가지를 시켜 먹었답니다

나중에 분식 생각나면 또 올것같습니당 근데 김가네김밥은 왠지 안먹을것같아요

신천 분식집 김가네 늦은시간에 야식 먹으러 아는 동생과 작업 할게 있어 늦은시간 만났더니 야식을 먹기로 하고 식당을 찾아나섰지요

진한맛이 땡겼나봐요 김밥을 라볶이 국물에 찍어서 한 입 김가네 분식은 맛이 기본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분식집 기본 국물과 단무지 빠지면 서운하죠 분식 메뉴가 엄청 많네요

이웃님들은 김가네 가시면 주로 어떤 메뉴를 드시나용 시간이 무려 새벽 2시 국수집 고기집 여러 식당이 있었지만 김가네 분식으로 낙찰 김가네 신천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5 전화 02 414 0429 김가네신천점 신천맛집 신천역배달 신천역야식 멸추김밥 참치김밥 라볶이 집에서 손하나 까딱하기 싫은날 국물이랑단무지 김가네 신천점 칭찬해요

야근하면 직원들 안쓰러워서 항상 야식 사주고 가는데 이번에도 너무 오래 일해서 남아있던 직원들이랑 같이 신천 김가네가서 분식 엄청 시켜 먹었어요

역시 신천 김가네 분식 추천메뉴는 정해져 있는것 같아요

라볶이 참치김밥 돈까스 등등 분식 메뉴는 진짜 맛있는것 같아요

역시 분식 추천메뉴 기본은 김밥이랑 라볶이죠 이 돈까스는 당연히 뺄 수 없구요

신천 먹자골목에 밤만되면 술집밖에 없는데 24시 김가네 분식집이 있어서 딱 밥으로 먹기 좋았어요

김가네 분식 추천 메뉴 참고해서 드셔보세요

동대문엽기떡볶이 방이점 분식

요즘 품평을 앞둔 우리들의 삶의 낙 엽기떡볶이 막내가 엄청 맛있는 떡볶이라며 어느날 야식으로 시켜준 엽기떡볶이이하 엽떡 진짜 매워 허헉 거리면서 이건 인간이 먹을게 아니다 이랬는데 불과 몇 달 뒤 일주일에 두 번은 꼭꼭 시켜 먹고 있어요 하아 이런게 중독이겠지 안먹으면 생각나고 아쉽고 먹고싶어 미칠거 같고 이거 먹으려고 야근하는 나를 발견하고 배달로만 먹다가 엊그제 점심때 직접 가서 먹었다는 동대문에 처음 생기고 그뒤로 체인이 생겼다고 해요 막내말이 동대문 본점은 지점에 비할바가 아니라고 매운게 아니라 아픈 맛 이라는데 먹어보고싶엉 저희가 간 곳은 방이동 지점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갔더니 가자마자 뙇 나왔어요 이날은 엽기오뎅떡볶이는 조금 오뎅이 많이 들어있는 버젼 하나에 만두 사리야끼만두 4개 햄 사리줄줄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국수

보니 서빙하시는 할머님은 참 시크하시당 그래도 입이 닫혀있는 꼬막 쉽게 따는법 알려주셨땅 히히 오랫만에 마시는 막걸리 크 너무 좋아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서울 송파구 방이2동 크게보기 길찾기 실내포차멸치국수꼬막청하존맛 일단 이 포스팅은신랑이 포스팅 하라며 찍어온 사진들로오롯이 절 위해 이 사진을 찍어오려고 굳이 12시에 여길 가서 먹고 찍어왔다는 이야기고맙습니다 허허허그래서 꼬막과 잔치국수의 맛은 신랑 입맛을 빌어 얘기하도록 할께요 흑 방이동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여기도 완전 핫한데라면서요 신랑이 12시쯤 갔는데 그때도 웨이팅대박 잔치국수 가격 5천원꼬막 가격 15천원 삶아져 나온 꼬막인데요 아이런걸 혼자만 먹다니 오동통

부산회집 생선회

엊그제 체육대회 뒤풀이 부산회집 점심 먹었어요 B정식 150 주문했어요 기본찬 푸짐하게 나왔어요 회 스시 매운탕 밥 한그릇 뚝딱 카페가서 차 한잔씩 날씨가 날이 갈수록 더워지네요 평소에 회는 찾아먹지는 않구 바닷가에 가서야 먹고는 했었는데 괜찮은 곳이 있다 구해서 가봤다 잠실나루역에서 내리면 바로 옆에있는 상가 지하1층에 있는 부산횟집 우선 가게 밖에두 나와있는 메뉴판 우린 4명에서 모듬회 대 하나를 시켰다 첫 셋팅 죽부터 나오기 시작해서 전복죽 고소하고 맛있던 버섯 모듬회 대 싱싱하구 깔끔하게 나온 회 맛있었다 4명이서 딱 좋은 양이었다 회를 다 먹고 나온 매운탕인데 양이 생각보다 작았다 일반 돌솥보다 아주 조금 큰 크기의 돌솥에 나온 매운탕 튀김은 인원 수대로 나왔는데 두개남았을때 찍음 후식으로 나온 귤 끝 다먹구 1층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 사먹었다 회도 싱싱하구 서비스도 좋고 스끼다시도 괜찮구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룸도 마련되있당

원할머니 보쌈족발 거여역점 족발,보쌈

원할머니보쌈 신메뉴 간장통마늘 떡보쌈 대만족이야 날은 덥고뜨거운 불 앞에서 요리하기 힘들어서요 즘 주로 외식 친정 찬스 쓰고있는축복맘 스마일입니다 이래서 요리 실력이 영 안늘어요 불량주부 오늘은 뭐해먹지 고민하던 찰나에1975년부터 할머니 손맛을 유지해오고 있는원할머니보쌈 족발에서신메뉴 간장통마늘 떡보쌈 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에올커니 오늘 저녁 메뉴는 고기로구나에헤라디여 언제나 친근한 저 노란간판저는 집에서 가까운 거여점을 방문했어요 포장 배달도 가능한데마침 이 근처를 지나다가 직접 방문 포장을 했어요 홀 내부가 아주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이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더라구용 여러가지 맛있는 메뉴들이 있지만오늘은 신메뉴 간장통마늘 떡보쌈 으로 결정 방문 10분전에 미리 전화드렸더니바로 들고 갈

https://mi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La-Stella-뷔페-음식이-먹을만한-음식들-리노베이션-후-산뜻해짐-크지는-않지만-깔끔한-부페-뷔

 

서울 맛집, 'La Stella' 뷔페 음식이 먹을만한 음식들 리노베이션 후 산뜻해짐 크지는 않지만 깔끔한 부페 뷔

뷔페 음식이 먹을만한 음식들 영양가 많고 좋은 건강식 재료가 많았어요다른호텔에서 볼 수 없는 메뉴가 있었어요가짓수가 적어서 처음에는 별로라 생각했는데딱 먹을만한 음식으로 구성되어 너무 좋았어요 리노베..

mi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