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4시간 소꼬리 / 은호식당 여의도점 한식

2020. 1. 7. 23:56맛집

은호식당 여의도점 한식

일본에서는 한식당에서 냉면을 성공해 본적이 없어서 인지 정말 우리나라 냉면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자주는 못가지만 가끔 몸보신 하기 위해 가면 괜찮을 듯 다음에는 꼬리곰탕 도전 남대문에는 터줏대감들처럼 오랜세월을 함꼐한 식당들이 여럿있지만 솔직히 나는 모여 있다는 점말고는 갈치조림이든 닭곰탕이든 마음에 와닿았던 곳이 없다

이제 손까지 살찌는 시절이 되버린듯 살빼야되는데 이것은 도가니탕 국물 이것은 꼬리곰탕국물 흐흐흐 하동관에서의 버릇대로 나도모르게 국물 후루룩 다 쳐묵하고 국물을 부탁드리자 큰 노오란 양은주전자를 들고 오시더니 육수를 부어주신다 따봉 오예 난 이제 시작 밥은 딱 한식 밥 뜨거운 밥을 밥그릇에 넣어서 보온통에 넣어놓으니 떡으로 변하고 있다

기력이 쇠할때 고깃국물을 먹으러 간다고들 하는데 아직 전 잘모르겠습니다만 허름한 식당 내부에 아저씨들이 가득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여의도 KBS별관 뒷골목 센터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꼬리곰탕의 명가 은호식당 여의도점 아주 오랜만에 들렸네요

110040372937 꼬리곰탕의 명가 은호식당 여의도점 꼬리곰탕과 방치찜으로 유명한 70년 전통의 남대문 은호식당의 여의도 지점입니다

여의도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들어가봤습니다

꼬리 등 일부는 호주산 쇠고기를 설렁탕 등은 한우를 쓰네요

준수한 김치 3종 한우 설렁탕 뚝배기에 팔팔 끓여내옵니다

소면도 조금 말아서 내오네요

탕국물은 비교적 맑고 깔끔한 스타일 간하긴 저엔 좀 닝닝하더니 소금간을 해보니 감칠맛도 제법 올라오네요

대파 좀 더 청해서 왕창 넣고 한우설렁탕 치곤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라 탕고기는 양도 맛도 아주 만족스럽진 않네요

겉절이김치 나박김치와 함께 탕국물은 제가 제일 자주 가는 대치동 외고집설렁탕과 흡사한 느낌이고 탕고기는 두수쯤 아래로 여겨집니다

탕국물은 꽤 맘에 들어서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네요

깔끔하면서 감칠맛도 제법 나는 국물 맛있게 먹었다는 서울여의도 맛집 은호식당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친구 결혼식이 여의도에서 있었어서 사진만 찍고 와이프랑 서준이랑 방문한 은호식당 여의도점 주차장이 만차라 길거리 공용주차장에 주차함 10분에 천원 여의도라 그런지 비싸네 저공해 감면 50 안받았으면 그래도 꽤 나올뻔 했네 건물 지하1층 이집은 방치찜이 유명하다는데 여의도점에는 메뉴에는 없고 꼬리토막과 꼬리곰탕의 차이를 물어보니 양의 차이라고 하시는데 와이프가 통크게 꼬리토막 2개 주문해줌 밥나오기 전에 서준이 즐겁게 해주는 시간 엄마아빠 밥먹을 동안 혼자 앉아있어야 해서 쉽지 않기에 하지만 같이 소면을 먹었다

드롭탑 24시간 오픈

24시간 오픈되어있어서 밤늦게나 새벽에 가기 좋아요 여의도점 방문했었는데요 베이커리류도 괜찮고 허브티종류도 많이 구비되어있었어요 24시간 오픈이면 매장관리가 좀 소홀해지는 곳도있는데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는것 같았습니다

가마골 한식

국물이 묵직하지 않고 맑고 개운한 식이어서 더 맘에 든다는     안에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한 그릇 비우면 속이 든든해요 오징어는 그냥 쫄깃한 식감을 더해줄 뿐이다 가마골 0316539869 경기 평택시 비전동 63311 평택에 사는 후배가 아버지와 함께 자주가는 곳이라고 추천한 곳 와보니 땡집 바로옆이네 나 가려고 했는데 전화해보니 부대찌개 1인분도 된다고 갈등 갈등 갈등 하다가 설렁탕 먹으러 왔으니 배 따시게 하려고 설렁탕으로 고 담에 와야지     주차가 문제야 뒤쪽 골목길 들어가서 알아서 자리 찾아 주차     옆에 땡집 조만간 포스트 하겠지만 그냥 같이 올림 여기 주소는 경기 평택시 비전동 6336     가마골 지금 먹으로 갑니다 들어서자마자 테이블 2개 있고 정면으로 방있음 난 신발벗기 싫어하니까 여기서 먹자     설렁탕이랑 가마탕 차이 물어봤는데 내장들어가는거 차이 내장 싫어하니까 설렁탕 주문 7000원     깍두기 배추김치 외에 무채 맛있네 근

뽀르뚜아 24시간 빵집

이곳은 24시간 빵집입니다회기 이문동 근방에 체인이 여럿있는 꽤 괜찮은 집입니다맛도 매우 맛있더군요

일심해장국 24시간 해장국 해장하기 좋은곳

가격이 워낙좋고 24시간 열려있어 해장하러도 자주가고간단하게 국물에 한잔하러도 가는곳입니다손님은 몰리진않지만 갈때마다 꾸준히 있어요 간단한 메뉴들로 24시간 판매하는 곳이라 아무 때나 방문하기 좋습니다선지해장국을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맛도 관찮습니다

https://xe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전주현대옥-새벽에-찾는-곳-전주-콩나물국밥집-콩나물국밥-따뜻하고-담백한-국물-먹어본-콩나물-국밥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