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이동 붉은대게 / 대게좋은집 게요리

2020. 1. 6. 20:45맛집

대게좋은집 게요리

안산이동 대게 무한리필 대게좋은집 킹크랩 먹으려고 검색하다가 무심코 대게 무한리필집이 있단 정보를 입수해서 바로 먹으러 가봤당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간 몰랐나보당대게 완전 사랑하는뎅맛있는 대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하니이곳이 천국이로구나 4월말 오픈이라고 현수막이 걸려져 있네 얼마 안되었군심봤다

아니 게봤다

수족관을 꽉채운 붉은대게많기도 하여라 너희들은 곧 나의 테이블에오를 것이다

움하하하  어떻게 알고 찾아왔는지 사람들이 벌써 바글바글하다

바로 옆가게도 유명한 대게집인거 같은데같은 맛이면 무한리필이 나으니 나중 이쪽으로 사람 많이 몰릴듯 성인 26900원포장도 되고 배달도 되네 굿구룡포산지 직송이랜다그래서 이가격을 맞출 수 있는 듯 비닐장갑이 나왔으나 여봉지는 그냥 손으로 잡고 뜯음 게를 쉽게 먹을 수 있는 도구가 나왔으나 수작업 사이드 반찬은 대게의 느끼함을 달래줄 김치와 피클 이것은 대게다리가 들어있는 오뎅탕시원한 맛이 괜찮았다

사진엔 없는데 대게라면도 시켰다근데 대게라면은 배부른 상태서 시켜서 그런지그냥라면에 대게한마리 얹은 것 같은 맛이다

특장점이 없었음 우리에겐 무한리필 대게가 있으니 거기 빠진 대게는 별로허나 무한리필 안시키고 대게라면만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라면큰 대게가 한마리 들어있으니 대박라면일듯 대게보다 먼저나온 게딱지볶음밥요거 근데 기대 이하였음뭔가 게딱지 국물에 밥을 비벼놓은 느낌이 아니라 게살만 밥과 따로 볶아 게딱지 위에 올린 맛임이거 보단 공기밥시켜서 비벼먹는 것이 진국인 듯 b 사랑하는 대게등장 아 크키도 크고 무한리필도 되고 짱임 크기 가늠해 보시라고 사진찍었는데 오히려 더 혼란올 듯 앙증맞아 보이잖아 게딱지가 젤 매력있는데 너무 짜서 나중엔 못먹겠더라 그래도 여봉지는 꿋꿋이 여봉알과 동생이 남긴 딱지를열심히 파먹었다

정말 맛있었던 몸통아 몸통만을 취하고 싶을 정도 몸통집게발살다리게딱지작은다리 순으로 맛있네 이 집에선 사진을 찍을 수가 없다

먹느라 바쁘고  손을 계속 써야하기에 사진은 이정도에서 마무리 하는 걸로 대게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필수코스대게좋은집먹방 이야기는 요기까지 이히히 요새 핫한 도미노피자 후기가 궁금하시믄 요기클릭scgcookie220956382608 2017 도미노피자 신제품 맛있는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도미노피자 신제품 맛있는피자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안뇽하시렵니까홍이입니다

이히히 오 네이버 블로그 홍이의 이히히 송호고 먹자거리에 위치한 대게 무한리필집 대게좋은집을 다녀왔어요

홍게 무한리필이 목적이였지만무한리필은 크기가 작다고 해서 홍게세트로 저희는 볶음밥보다 라면을 더 좋아해서4명임에도 3인세트를 시키고 라면을 하나 더 추가했어요

죠기 실속메뉴는 더 저렴하지만 사이즈 홍게세트보다 사이즈가 더 작다고 합니당 가게는 회식할 수 있는 자리도 있고 작지는 않았어요

대게 무한리필은 성인 29900원석화 무한리필은 12900원 기본 셋팅이예용저는 콘마요네즈 샐러드가 넘나 맛있어서 리필을 2번이나 양배추 너무 아삭아삭한게 식감 짱이였어요

오뎅탕이랑 석화도 괜찮았어요

대게좋은집 대게요리

수원 새우 무한리필로 불리 먹기 대게좋은집 궈 꺅제가 좋아하는 새우 체철이 돌아왔어염 저는 새우 매니아 꺄야야야야 b제철에 먹는 새우맛은 정말 끝내주죠 오토통한 살은 물론 담백하니 고소한게 완전 일품이라는 것 수원 새우 먹으러 달려갑니다 부릉 부르르릉 도착한 이곳은 제철 새우를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수원 대게좋은집 수족관에는 다양한 해산물들이 한가득 홍게부터 대게 그리고 보기만 해도 황홀한 랍스타 생새우까지 막 움직이면서 돌아다니는게 완전 신선해 보이쥬 ____ 흐흐흥 내부모습은 요로콤 생겼어요 수원 새우에 곁들어 먹을만한 반찬들이 하나둘 셋팅완료 그리고 메인 엄청 큰 생새우가 나옵니당

속초붉은대게 대게요리

내사랑 남치니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 사줬답니다 1게 홍게무한리필집이 대전에 몇군대 있는데저흰 남선공원체육관 인근에 있는 둔산동 속초붉은대게 집에 다녀왔어요 5시좀 넘어서 간거 같아요 부푼 기대를 안고 붉은대게 성인 2인맥주랑 음료그리고 대게볶음밥을 같이 주문했답니다 게나온 순간부터 카운트 하신다 들었는데 앞에서 하진않은모양이에요 게다가 저희 항상 빨리먹어서그런거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기본찬이 나오고 대게육수와 함께 라면도 같이 나온답니다라면은 물에 간이 있어서 스프는 가감해서 넣으라고 말씀주셨어요 대게먹을때 사용하는 포크 인데 거의 쓸일이 없었어요 가위로 잘라도 쑥숙 잘 나오더라구요 드디어 첫번째 붉은대게4마리가 나오는데 하나같이 전부 튼실합니다 잘쪄져서 살이 안나오거나 그런경우가 없었어요 게다가 그렇게 짜지도

울진왕돌초붉은대게무한리필 한식

지난 일요일엄마생신으로가족모임장소찾다가온가족 모두 다좋아하는 음식찾다가홍게 붉은대게 로선택미리 예약하고방문 했어요 국우성당 대로변큰도로엔 저녁에는주차단속이 없기에주차를하고 뒷문쪽으로입장어른 6명에 5세 꼬마하나 수조가득 들어있는홍게 붉은대게 오랜만에 왔더니금액이 조금 올랐네요 19900원이었나그금액으로남나싶었는데그래도 칠곡에서는 제일 저렴한듯 해요 몸통은 안먹고리필하시는 분이 있나보네요 무리하게 욕심내지않고성숙한 무한리필 즐기기 생신파티요즘 부끄러움이많아진 곰순이그래도생일노래끝까지불러주는 곰순이 아이스크림보고좋아하는 곰순이 아이스크림한덩이먹는 곰순이그사이 밑반찬 셋팅되고 오뎅탕 홀릭곰순이 곰순이 오뎅

바라검 아귀찜,해물찜

생일이라고부모님 모시고 맛집이라고 갔다 해물찜 먹으러 앗 이런몇번먹었을땐 이런맛아니였는데완전실망콩나물 맵고 짜고아귀랑 게 새우는 양념이 베지도 않고 비리기까지 낙지 주꾸미 는 덜익은듯 흐물거리고 이걸먹으라는거냐고항의했다 더볶어주겠단다 그리고더볶아왔다 더짜졌다 답이 없다 답이없다 그만먹자비싸고못먹는건 음식이 아니다 양심도 없네진짜 이때까진 맛을 기대했지 휴 중앙역맛집개실망바라검해물찜가지마세욧 얼마전 비가 오던 저녁에 칼칼한거 먹으러 가기로했어요 바로바로 중앙역 근처 고잔동에 있는 바라검인데요 비가와서 외관 사진 못찍었어요 바라검은 원래 선부동에가 있었는데이곳으로 이전했더라구요 신랑이 바라검  맛있다고 몇번 데려갔는데갈때마다 불꺼져있더니우리집에서 더 가까운 곳으로 이전한거 있죠근데 내년에 다시 그곳으로 갈 수도 있대요

https://robbfood.xyz/entry/경기-고양시-맛집-원할머니-보쌈족발-일산마두점

 

경기 고양시 맛집 '원할머니 보쌈족발 일산마두점'

원할머니 보쌈족발 일산마두점 족발,보쌈 ★ 이런 보쌈 처음이지 ★ 색다른 신메뉴 출시 이벤트! 여름철 가정 필수품 'LG 트롬 건조기', '위닉스 제습기' 등 득템 찬스~ 원쌈신메뉴(간장통마늘 떡보쌈, 더덕명태회..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