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캐슬 어촌계 / 어촌계 롯데캐슬잠실점 초밥,롤

2020. 1. 6. 18:43맛집

어촌계 롯데캐슬잠실점 초밥,롤

오랜만에 서울 친정에서 하루 자고 오는 날 엄마님과 나 딸의 단골집 어촌계를 찾았다

잠실롯데캐슬 2층 이런 자리에 웬 식당 하는 곳에 있는 회전초밥 무제한리필집이다

오늘은 평일  이런 식으로 접시가 뱅뱅 돈다 이렇게 옆 무스쿠스에 비해서 아무래도 비싼 생선은 없지만 가격대비 맛있게 잘 나온다

새우초밥 밥 양이 일반 어른 숟가락 반 숟갈 분량 밥 남기면 벌금이라며 접시 수거해가는 담당이 매의 눈으로 살펴본다  계란초밥  새콤 새우 오도리 광어 인 듯 흰살생선 초밥 연어 훈제오리 초밥 삼겹살초밥 가리비 초밥 이 건 특별주문 2미에 1900원 토치로 살짝 구워서 나온다

기타 등등 먹고 나서 마지막 후식으로 오렌지 회전초밥집은 사람이 바글바글해야 제맛 점심시간이면 근처 직장인들로 줄이 길다 대략 한 시 좀 넘어서 직장인 빠질 때쯤 가면 딱 적당 안녕하세요

소소한 맛집 탐방이 취미인 청량리 한의원 경희팔팔한의원 원장 정민교 입니다

더운 여름에 몸 상하지 않고 잘 계신가요

오늘은 잠실 롯데캐슬점 어촌계에 홀로 다녀온 후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평소에 저는 청량리 한의원 경희팔팔한의원 근처 롯데 청량리 백화점 회전초밥집을 자주 이용합니다

이 날은 제가 책을 좀 살게 있어서 잠실 서점에 들렀습니다

그리고 저녁으로  무한리필 회전초밥 잠실역 어촌계에 가고자 계획을 세웠죠 친한친구가 추천을 해줬던 잠실역 어촌계 어촌계가 어디지 하시는 분들제가 쉽게 가는 법 알려드릴게요 잠실역 교보문고 아시죠 지하철과 바로 연결되어있는 잠실 교보문고가 지하1층에 있죠 거기 건물2층입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가시면 아주 편합니다

드디어 도착했네요

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와 하루종일 회전초밥 무제한 평일 19900원주말가격도 25800원이면 아주 좋네요

어촌계 롯데몰수원점 초밥,롤

급 초밥이 먹고 싶어서 항상 지나가다가 보게된 회전초밥집 어촌계를 찾아갔다 왜 매번 줄 서서 먹는 걸까 궁금하기도 하고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도 됐다주말엔 특히나 사람들이 더 많았었는데평일에 줄 짧은 시간을 고려해서 찾아갔다 시간대는 대충 점심과 저녁시간 사이 시간을 노렸다 노린건 아니고 가보니 그시간 이곳이 또 핫 한 이유는 회전초밥 무제한 이어서가 아닐까평일엔 19900원주말엔공휴일 포함 25800원이용시간 60분 그래도 대기줄이 있어서 좀 기다렸었는데 그리 짧은 줄이 아니었음에도 기본 30분은 기다렸던거 같다 좌석은 랜덤이라 테이블 석에 착석무제한이라 그런지 와구와구 먹었던것 같다 먹느라 사진없움 이정도 양을 4번 5번 치우셨던거 같다 초밥이 나오는것도 순서가 있는듯 했다 기다리면 종류별로 나오니 걱정 노노맛은 그냥 엄청 맛있지는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 패밀리레스토랑

TGIF 에이드야 다른 패밀리레스토랑 가도 이 맛을 따라올 곳이 없는듯 에이드마저도 아메리칸 정통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요즘 많고 많은 패밀리레스토랑 중에서도 내가 이 곳을 즐겨 찾는 이유이다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이 물씬 나는데 연인들도 즐겨 찾을 것 같은 따뜻한 분위기 뭔가 크리스마스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내부 분위기가 좋았네요 옛날에 갔던 TGIF 보다 훨씬 맛났던 것 같은 잠실캐슬점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서도 무한리필 보단 이렇게 개별 주문하는 게 더 맛난 거 같아요 현재는 패스트푸드점이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자주 쓰이고 있죠 보통 크림 파스타와는 조금 다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토요일엔 TGI 프라이데이 잠실캐슬 티몬에서 싸게먹기 오래만에 간 패밀리 레스토랑 금욜 퇴근길에 눈에 딱 요기저기 찾아보니 마침 핫딜이 똭 다른데는 내가 원하는 메뉴가 아니라 구매할까 하지말까 한참 고민고민 근데 찾아보니 내가 먹고 싶은 메뉴가 있어서 바

한우집위 여의도 한우집위

여의도 롯데캐슬 아이비 2층에 위치한 한우전문점 한우집위 회사 회식장소로 주저없이 선택할정도로 고기도 맛있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추천합니다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에 빠지다 너무 맛있어요 새우버거 좋아요 쿠폰 쓰러 갔는데 그닥 롯데캐슬 지하에 있어요

아무 생각없이 구입한 모짜렐라버거입니다행사를 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새우버거와 같이 구매했습니다집에 테이크아웃해서 오니 좀 식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소스가 좀 적은듯 하였지만 치즈의 깊은맛에 폭 빠졌습니다치즈스틱만 먹다가 이제 모짜렐라 버거때문에 롯데리아 자주 방문할것 같아여 런치메뉴가 좋고 딜리버리 서비스가 잘되어서 일주일에 한번은 꼭 주문해서 먹습니다 쿠폰 쓰러 방문은 했다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직원분이 정신이 없어 보였어요 사람 수에 비해 직원분 수가 모자른지 주문한 물건 기다리는데 하나씩 실수하시는 모습이 보였는데 제가 다 죄송했어요 매장 관리가 잘 안되는거 같아요 잠실에 롯데리아가 좀 많은편이에요 지하철이랑 연결되어있는 롯데캐슬 건물에있습니다 학생들이 자주방문하는곳이고요 새우버거 맛있어요 롯데캐슬 지하에 있어요 롯데리아 새우버거 좋아해서 종종가곤 합니다 바로바로 만드는 구조라서 따뜻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용산구-맛집-플레이트B

 

서울 용산구 맛집 '플레이트B'

플레이트B 카페 방문 후기 소소 (Google 번역) 나는 이것이 한국 드라마 Strong Woman Do Bong Soon의 촬영 장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여기에 갔다. 나는 호두 파이와 커피를 마셨다. 호두 파이는 보통 이었지만 커..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