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동공원 돈까스 하우스 / 돈까스하우스파파올레 돈가스

2020. 1. 4. 03:05맛집

돈까스하우스파파올레 돈가스

이곳은 율동공원 돈까스하우스 외관입니다

지금까지 분당 율동공원 돈까스하우스 폭풍흡입을 부르다 였습니다

아 파스타 깔보나 까르보나라 담백하고 고소하고 깔끔한맛의 이친구는 저의 단골메뉴 몇년간 단 한번도 후회가 없던 추억의집 율동공원 돈까스 하우스 화이팅 0317155959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93 율동공원 돈까스 하우스 Atelier Finger Play 아뜰리에 핑거 플레이 저의 숨은 분당맛집 하나 더 소개할께요

맛있게 냠냠 돈가스 오랜만에 먹는데다 이날 눈썹을 휘날리며 이리저리 뛰어 다녔더니 아고 배고프다 거기다 늦은 점심으로 먹게되어 더더 맛있게 먹은 돈까스 이 곳은 세번째 방문이어요

맛있는 돈까스집 찾고 계신다면 추천할게요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93 지번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53 전화번호 0317155959 주차 가능 분당 돈가스 맛집 파파올레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다 안녕하세요

어제는 미세먼지가 굉장히 심했지만 친구가 차량관리를 받기 위해 분당에 가는 길에 분당 돈가스 맛집이라고 차량관리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다녀왔습니다 가족단위 분들이 많아서 되게 맑은 분위기였는데요

전체적인 비주얼 저는 돈가스 맛집으로 알고 갔지만 피자류와 파스타류도 판매하더라고요

배불러요 분당 돈가스 맛집 돈가스 하우스 파파올레 정통 화덕피자를 구워준다고 해요

사진 찍고 있는 저를 찍은 모습 사실 이건 돈가스 집은 아니에요

저는 갈릭 뭐 시기 돈가스를 시켰는데 스프링 국이랑 돈가스까지 그냥 왕돈가스 느낌이에요

아래 사진은 친구의 매콤 무슨 돈가스였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돈가스 맛 집을 찾아가고 싶다면 분당에 계신 분들이라면 정말 추천합니다 가격도 괜찮고 위치도 괜찮고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마당도 있고 단체석에 밝은 분위기까지 정말 좋습니다

분당 돈가스 맛집 파파올레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다 분당 율동공원 맛집 돈까스하우스 파파올레 지나갈 때마다 주차장에 차가 가득가득해서 궁금했던 율동공원 맛집 간만에 율동공원에 있는 돈파피가 생각나서 갔는데 문을 닫아서 어쩔 수 없이 다른 곳을 찾다가 돈까스하우스 파파올레에 가게 됐어요

기름덩어리로는 돈가스가 딱이라고 하네요

없는 것도 있고 새로 있는 것도 있공 매콤 돈가스가 있어요

나무향 카페,디저트

율동공원 놀러 갔다가 발견한 한옥 카페 나무향세월의 연륜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이긴 한데 굉장히 잘 관리가 된 모습이에요 나무향의 메뉴판차와 음료 뿐 아니라 피자 파스타 와인과 맥주까지 다양한 식사 메뉴가 있네요 밥을 먹고 와서 간단히 차와 베이커리류 주문했어요 커피가 생각보다 넘 근사한 맛이라 깜짝 놀랬던개인적으로 무거운 질감의 커피를 좋아하는데 깊고 진한 향이 풍부한 커피였어요 부드럽고 진한 마스카포네크림치즈가 신선했던 티라미수 커피와 잘 어울리네요 간단히 차 마시려고 온건데 모든 음식을 정성스럽게 내어 주셔서 굉장히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율동공원 근처 북적거리는 카페들과 달리 조용하고 시원해서 오히려 좋았던식사 메뉴는 어떨지 궁금해서 다음에 다시 가보려구요 율동 11010317092191매일 1100 0100 시집가서 알콩달콩 잘사는 그녀와 결혼을 앞둔 그녀 소소한 그녀들의 수다오랜 지인들과 간만에 모인 수다 나두 언니가 되는건가                프롤로그    

브레드 팩토리 망캄 3호점 베이커리

얼마전에 미팅이 있어서근처 주차하기 편한 곳으로 찾다가 발견한 카페율동공원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망캄에 다녀왔어요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된 베이커리앤 카페 망캄 사실 그제 밤에 갔다가 마감되서  어제 낮에 다시 들러봤어요 여름되면 모기가 정말 많을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도심에서 이런 느낌을 느껴 볼 수 있는 카페는 베이커리앤 카페 망캄 뿐 인 것 같아요 날씨 좋은날 베이커리 카페 너무 좋았고요 각 돔안에는 카페와베이커리 매장이 있는데제가 앉은 카페 내부의 사진이예요 호밀 무화과는제가 젤로 좋아 하는부산의 옵스 베이커리에서의호밀빵과 비슷해너무도 반가웠습니다 빵 맛이 예술이라는 점칭밖의 초록이가 너무 멋지다는 점눈으로는 자연을 느끼며입으로는 행복한 맛을 느끼는정말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지느끼게 되는 베이커리 집이네요 지금도 시원한 분당베이커리 망캄에 들어와있어요 에어컨 바람도 시원한데 차나 한여름엔 역시 아아가 쵝오 시원한 아메리카노에 산딸기무

안집 소고기구이

율동공원 안집 후기 분당 간장게장 맛집으로 소문난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율동공원 안집에서 간장게장 먹은 후기 한번 작성해보려고해요 얼마전에 수미네반찬가게 간장게장편 보고 너무 먹고싶은 생각이 들어서 그떄부터 한번 먹어야지 했는데 김비서가 이상해에서 박서준이 간장게장 무한리필 하는거 보고 진짜 먹고싶어져서 먹으러 갔어요 평소때 간장게장은 잠원에 있는 프로간장게장밖에 안가봐서 분당 간장게장으로 열심히 검색을 했어요 민수라와 안집 두군데가 나오더라구요 리얼 후기가 궁금해서 분당 카페에서도 확인해봤는데 민수라는 확실히 평이 좋았어요 안집은 블로그 홍보를 많이해서 블로그 포스팅이 많긴했는데 분당카페에서도 맛있다는 후기가 몇개 있고 또 간장게장 안먹는 사람과 같이 갈 계획이라 간장게장 떡갈비 빈대떡 세트가 있어서 최종적으로 율동공원 안집으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위치는 율동공원 초입 아우디 매장 근처에 있답니다 가게 앞에 큰 장담는 항아리가 있어서 뭔가 진짜 여기서 다 만드는 장인 느낌이

육간명가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블로린입니다 친구와 오전에 네일샵에 갔다가점심먹으러 율동공원맛집 육간명가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 런치메뉴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더더더 맘에 드는 곳 주차는 건물앞에 충분한 공간이 있구요 맛집답게 입구에 사인들이 있네요 야외테이블도 있지만너무 더워서 에어컨빵빵한 내부에 자리잡았지요 안쪽 시원한 자리는 미리 온 손님들차지 율동공원맛집 육간명가 메뉴2시까지 주문 가능한 돼지양념갈비정식15000원으로 고기는 물론 식사까지 나와요굿굿 가격까지 좋아요 돼지양념갈비도 푸짐하게 나오고나오자마자 숯불에 올려놓고 고기가 구워지기 전에 반찬들도 하나씩 먹어보는데 다 맛있네요 그 중 파채가 제일이네요 타지않게 요리조리 돌려가며잘 구워보아요 침이 고이네요 고기양도 푸짐해서 참 좋아요 가성비가 이리 좋아도 되는건가요 상추

https://zuzuri.tistory.com/entry/오센-이수-오센-일식당

 

오센 이수 / 오센 일식당

오센 일식당 일본어 모임 100회 기념 회식 일본어 모임이라서 그런건 아니지만 오코노미야끼 가게를 방문했다 술집이라 금방 자리가 날꺼 같지 않고 해가 지니까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밖에 앉았다 물론 음식도 따..

zuz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