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역 아침식사 / 앤하우스 노원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2020. 1. 5. 06:49맛집

앤하우스 노원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노원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노원역 2번 출구에서 가깝고 내부도 깔끔해서 좋아요 셀프바가 있어서 빵과 커피도 계속 리필 가능하고 음료도 괜찮았어요 젤 맘에 들었던 점은 룸식 좌식과 테이블 자리가 모두 있는 카페란 점 편하게 수다떨고 싶을 떄 강추합니다

미스터피자 상계점 복잡한 곳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항상 맛있는 미스터피자 널찍하고 좋았어요 노원역 근처

4호선 노원역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미스터피자입니다 사람도 많고 주변환경도 복잡해서인지 내부도 약간은 복잡하고 조금은 혼란스러운 느낌이였어요 교통편이 편리해 자주 가긴 하지만 다른 곳보다는 확실히 어수선한 느낌입니다 포테이토피자를 가장 좋아하는데 배달도 빠르고 홀에 가서 먹어도 바로 주문들어가서 조금 천천히 나오지만 신선한 샐러드바와 함께라면 만족도 높아요 2층매장으로 노원역 근처라 찾아가기가 쉽습니다최근 샐러드바 음식이 경쟁사 보다 좀 떨어지는 측면이 있지만파자가 상대적으로 덜 느끼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노원역 9번 출구에 가까워요 대로변 23층에 있어서 넓고 환하고 실내도 깨끗했어요 피자 메뉴도 다양하고 샐러드바도 5천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가능해서 좋았어요

삼흥식당 한식

혹시 통키타 배우기 시작하시는 분들은 전반부 반주 연습 하시기에도 굳 저는 깔끔하게 꾸민 신규 식당이나 체인 식당보다 한식 찌개류는 이렇게 좀 오랜시간이 지난 스타일의 집이 헐 맛나는거 같아요 얼마전 혼자 떠나는 나홀로 여행의 시작점을 정읍으로 잡았으나 가다가 그냥 빨리 술한잔 마시고 뻗고 싶은 마음에 여행으로 공주에서 1박은 첫경험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참 웃긴게 그 여행이 끝난지 1주일도 되지 않아 공주 신관동에 농협건물을 신축하는데 그곳에 각파이프 합판 하지작업과 리얼징크 시공 그리고 동물받이 공사와 이중그림자슁글 공사를 맞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요즘 심심하면 공주에 드나들게 되네요 앞으로 공주맛집 포스팅이 한동안 이어질 듯 하네요 아침 공주 아침에 공주라 새로운 느낌인데요 아침밥 좀 챙겨 먹고 싶어서 어디 먹을만한 곳 없나 어슬렁 어슬러 신관동 이곳 저곳을 잠시 훌터 보았어요 공주에서 유명한 아침밥집이 어딘지 한곳도 모르고 또한 24시

제주가 속이 풀리는 아침식사

오빠가 추천한 부산역에서 가까운 제주가 굳굳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다짭조름한 옥돔구이와 속 풀리는 전복해물뚝배기 추천

포트 오브 모카 (Port of Mocha)

아침식사카라멜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버팔로치킨파니니파니니 속 치킨살이 좀 짬빵은 샌드위치보단 좀 딱딱한 편이지만 맛잇게 잘먹었음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노랑통닭-맛있고-양도-많다-사람들-엄청많은-인기많은-집-생각보다-맛이-없어요-맛있는-치킨-순살치킨

 

서울 맛집, '노랑통닭' 맛있고 양도 많다! 사람들 엄청많은 인기많은 집 생각보다 맛이 없어요 맛있는 치킨 순살치킨

맛있고 양도 많다! 순살치킨을 주력 메뉴로 한다. 튀김이 바삭바삭하고 적당히 두꺼워 양이 많고 맛있다. 보통 1인 1닭을 이야기하는데 여기서는 불가능하다. 배부르게 먹을 생각이면 2명이서 1마리, 안주삼아 먹..

ms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