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고래성 메뉴 / 고래성 중식당

2020. 1. 1. 16:14맛집

고래성 중식당

안녕하세요

숟이에요

ٹ급 탕수육이 먹고싶어서 시켜먹은 고래성 간단히 후기 포스팅 하고 셤공부 하러갈게요요즘 시험기간이라 반사도 못가고 밀려있음니다

끝나고열심히 갈테니 기다려주세용 고래성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19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세트메뉴로짜장면2 탕수육 군만두 18000원아 참 한개는 곱빼기라서 1000원  이였어요

곱빼기 짜장면이에요

양 완전 많음 후기가  좋아서 짬뽕대신 짜장면 먹었는데막 인생짜장면까진 아니지만시켜먹기에 나쁘지않은무난한 짜장면 맛이였어요

바삭해서 좋았던고래성의 탕수육 만두는 파 맛 이랄까 야채맛이 많이났고전체적으로 일단 괜찮았어요

탕수육 소스의 점도가 딱 좋아서탕수육 찍먹하기 너무좋았어요

고래성 탕수육 괜찮은듯 히히 짜장면 열정적으로비벼주기 하아아아 지금 또 먹고싶어요

세트메뉴 구성도 괜찮고배달도 빠르고무엇보다 새벽까지해서참 좋았던 고래성 후기였어요

새벽 23시 까지하는것같으니명지대주위 잇님들 야식으로 추천 수 지so0oo_zi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87명 팔로잉 169명 게시물 51개 수 지so0oo_zi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 명지대 명지대맛집 명지대맛집추천 명지대중국집 명지대짜장면 명지대고래성 고래성 고래성후기 명지대야식 먹로그 맛집블로그 일상블로그 일상 데일리 대학생 대학생블로그 대학생일상블로그 서이추 서이추환영 소통 인스타그램 인스타 4월17일 월요일오늘은 비도 내리구 꿀꿀한 날씨여서 친구와 중국음식먹으러 고래성에 갔다

๑ᴗو  학교앞에 학생들이 많이가는 중국집이 명보성이랑 고래성이 있는데 친구가 고래성 탕수육이 더 맛있는거같다고 해서 오늘은 고래성으로 ᕕ ᐛ ᕗ 둘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 군만두세트로 시켰다가격은 13500원탕수육이 진짜 갓튀긴 탕수육이었다

하나도 안질기고 부드러운 탕슉그리고 짬뽕과 짜장면솔직히 엄청 맛있다

미스터스시 일식당

모란맛집 스시가 너무 먹고싶어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미스터스시 고고 네 미스터 스시 들어갑니다 런치세트B 오늘의초밥10ps 미니우동or알밥 샐러드 12000 초밥 10개인데 알밥과 우동이 나오기전 3개 집어먹음 못참아 새콤한 샐러드 요거 입맛 돋구기 아주 좋았음 알밥 이거 꾹 꾹 눌러서 마지막에 먹으면 밥좀 약간 누룽지st 되는데 좋아 알밥 우동 고를수 있는데 알밥 1 우동 1 아주 만족스러운 선택 사실 나는 우동 별로 준영이가 야무지게 먹었다 촤르르르르르르르 없어진 3조각의 사진jpg 초밥 만드는것을 눈앞에서 볼수있지요 추가로 먹은 새우와 연어 새우 너무 좋아 지극히 개인적인 나의 느낌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해서 좋았다 하지만 기대가 컸던건지 엄청난 맛집은 아닌것같다 사실 여기 갔다 오고 나서 다시 간적은 없다 초밥을 엄청 무진장 좋아해서 까다롭다 하는 사람 말고는 가서 맛나게 드실수 있을거라고 생각든다 즉 그리 까다롭지 않은 동네분은 드시기 좋은곳

아카미 일식당

부위 하나 하나 다 설명해 줌 내가 좋아하는 머릿살 콧등 식감 너무 좋다 진짜 배불러서 그만 달라고 하니 이걸로 괜찮으세요 하면서 더 주시려고 했다 세상에 나 은근 배가 작구나 사실 참치 타다끼 먹다 뱉었다 이건 진짜 내 스타일 아님 백김치 좋아하지 회랑 먹음 진짜 맛있다 우동이랑 마끼중 난 배불러서 마끼 선택 하나만 달라고 했다 윗층 테이블과 다찌 가격이 다름 메뉴도 다름 난 로얄 먹었다 진짜 잘 먹었다 혼술하기 좋은 곳 모란 아카미 참치 앤 쭈꾸미를 즐겨 먹는 나 그리고 나에게 쭈꾸미 친구로 통하는 포쉭이를 오랜만에 만남 만나서 먹은게 쭈꾸미뿐이라서 사실 지금까지 쭈꾸미힐링 고고로 통했음 오랜만에 연락하다가 참치가 먹고 싶어서 콜 한 쿨한 우리였네요 모란에 자주 가는 참치집이 있는데 포쉭이도 그집만 다닌다고 해서 통했다 고고띵 했는데 이게 뭐람 다들 짜고치는 고스톱마냥 다들 문을 닫았더라구요 어쩔수 없이 예전에 한번 가본 아카미라는 참치집으로 발을

모란리치카페 카페

오늘은 분위기 좋고 여유롭고 조용히 혼자 작업하거나 책읽기 딱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고합니당 바로 모란역 에 위치한 리치카페Rich Cafe 이벤트도 다양해여 모란역에 롯데시네마 잇는데 당일 티켓 제시하면 30할인도 해주고용 네이버밴드 와 친구를 하면 다양한 혜택과 자체적으로 5로씩 적립해주는 카드 또한 좋습니당 자 리치카페 딱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내부가 나오구여 분위기 자체가 무슨 자연속에 잇는 아늑함 이라고 해야하나 포근하고 따뜻하고 조용하고 좋아용 여기에 좋은건 바로 노트북을 쓸수잇다는 거예여 요렇게 노트북이 제공되구요 자리마다 노트북이 놓아진 자리도 잇어여 더 좋은건 바로 저기옆에 살자쿵 보이는 프린터기잇죵 프린터를 쓸수있답니당 한장당 몇백원씩 내긴하지만요 그래두 저는 요자리에 앉았어여 저는 갠적인 작업을 해야하는지라 저의 노트북을 가지공

송이와은어향기 해물,생선요리

봉화은어축제 봉화 가볼만한곳 은어와함께하는 신명나는 여름날의 추억 청정 봉화군에서는 매년 봉화은어축제 eunuh 가 개최 하고 있다 올해로 제16회를 맞이 하는데 7월 26일토부터 8월2일토까지 내성천 일원에서 펼쳐 진다 해가 거듭될수록 인기를 더해가는 봉화은어축제는 은어잡이 체험을 비롯한 인기 프로그램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행사와 풍부한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 등을 제공해 국내 여름철 대표축제로 자리 잡았다 2013년의 경우 축제기간동안 90만여 명의 관광객이 봉화군을 방문했으며 2011년부터 4년 연속 문화관광부 유망축제로 선정되기도 했는데 특히 올해는 반두잡이와 맨손잡이 등의 인기 프로그램에 물난장 페스티벌과 내성천 워터워 등의 새로운 물놀이 행사를 더해 더욱 시원하고 짜릿한 여름 축제를 준비했다고 한다 물난장 페스티벌이란 대형 호스와 소방차를 동원해 지상과 공중에서 시원한 물대포와 물폭탄을 쏘고 맞는 것이며 내성천 워터워는 물속에서 하는 수중 달리기 수중 줄

https://robbfood.xyz/entry/서울-서초구-맛집-도일각

 

서울 서초구 맛집 '도일각'

도일각 중식당 정통, 퓨전이 함께 어우러진 신세대 중국요리 레스토랑 취화루입니다. 주말 가족과 연인을 위한 할인세트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코스 끝에 나오는 식사가 정말 일품입니다. 특히 짬뽕 국물..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