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림정 / 수림정 국수

2020. 1. 1. 21:58맛집

수림정 국수

대구화원맛집 수림정 굴국밥칼국수손수제비 화원파출소 옆이라 찾기도쉽고 주차장도 있네요

굴전과 해물칼국수 먹으러 수림정으로고고 굴이 푸짐하게 들어간 굴전 부추와 땡초도 들어가 더욱 바삭하면서도매콤하니 맛나네요

비오는날 메뉴추천해물칼국수 수림정 굴전도 꼭 드셔보세요

수림정 대구맛집 칼국수맛집 대구굴전맛집 대구 달성군 화원읍에 위치한수림정해물 손 수제비 칼국수 굴국밥꽤 오래 이 자리를 지킨 맛집이지만이름은 리뷰쓰면서 처음 알았네요

넓어서 단체모임 하기에도 좋은대구 화원 맛집 수림정 매장 들어올 때 신발을 벗고 들어와야해요

대구 화원 맛집 수림정  메뉴가격 굴국밥 맛집으로 우리가족 사이에서는 알려진대구 화원 맛집 수림정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대구 화원 맛집 수림정  식사 뚜껑 덕분에 먼지 들어가지 않을수저통테이블마다 있어요

양념 간장을 따로 더 넣지는 않는대구 화원 맛집 수림정해물 덕분에 국물이 맑고 시원합니다

대구 화원 맛집수림정 굴국밥 칼국수굴국밥 맛집 찾으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대구 화원 맛집 수림정 주소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명천로 96  본리리 58 연락처  0536360333 영업시간 오전10시 오후10시 휴무일 1 3째주 토요일

대구화원맛집 수림정 굴국밥칼국수손수제비 화원파출소 옆이라 찾기도쉽고 주차장도 있네요

비가 오니 생각나는 파전과 칼국수가땡기더라구요

굴전과 해물칼국수 먹으러 수림정으로고고 굴이 푸짐하게 들어간 굴전 부추와 땡초도 들어가 더욱 바삭하면서도매콤하니 맛나네요

해물칼국수 이것도 양진짜 많고 푸짐하네 홍합이 어찌나 많던지 뜨끈뜨끈한 굴국밥 먹는듯진한육수와 푹 끓여낸 칼국수면발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비오는날 메뉴추천해물칼국수 수림정 굴전도 꼭 드셔보세요

수림정 한정식

아내가 인터넷 검색으로 찾은 곳이 군청 옆에 있는 수림정입니다 수림정 수림정은 한정식을 주로하는 식당입니다 첫번째 선택지는 내가 택한 전라도 화순의 보리굴비 정식으로 유명한 수림정이다가끔 방송을 보다 맘에 드는 집이  있으면 수첩에 적어 두곤 하는데 오늘 소개할 전라도 화순맛집이자 굴비정식맛집인 수림정도 생생정보통에서 보고 적어뒀던 집이다 수림정0613746560전남 화순군 화순읍 진각로 154전남 화순군 화순읍 신기리 2422매일 1130 1500   매일 1700 2000   연중무휴수림정 바로 앞에 있는 건물이 화순군청이다 점심특선이나 저녁특선을 제외하고 일인당 2만원에서 3만원까지의 기본정식이 있고3만5천원의 특정식과  손님접대나 특별한 날 좋은 5만원의 수림정식도 있다 이곳 화순의 굴비맛집인 수림정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대박집이다 화순맛집 수림정 점심엔 굴비정식 야채랑 스스랑 식목일에 다녀왔던 화순 맛집  수림정화순에 벚꽃

https://momoabc.tistory.com/entry/성주-원무술-원무술한우촌-소고기구이

 

성주 원무술 / 원무술한우촌 소고기구이

원무술한우촌 소고기구이 결혼하고 두 번째 맞이하는 어버이날 작년에는 봉투 두둑히 드린거 같은데 올해는 나의 백조생활로 인한     아침에 동네 꽃집에서 꽃바구니 구입 시댁에는 꽃바구니  친정갈때 요..

mom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