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정자점 / 파리크라상 분당정자점 베이커리

2020. 1. 14. 09:02맛집

파리크라상 분당정자점 베이커리

이유인즉슨 동행하신 교수님의 커피취향이 다른 카페도 아닌 파리크라상이라서 빵이 맛있는 집보다 커피가 맛있는집으로 포스팅할기세 파리크라상 정자점은 카페 공간이 넓고 편안한 편이라 브런치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요

_ 이상으로 파리크라상 정자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정자역맛집 정자역베이커리 파리크라상 64겹데니쉬식빵 평생 살면서 식빵이 먹고 싶고 정말 맛있다고 생각한적이 없었는데 요즘 갑자기 달지 않으면서도 버터듬뿍한 촉촉한 결이 느껴지는 식빵이 먹고 싶어서 급 구매했다

정자역맛집 정자역베이커리 파리크라상 64겹데니쉬식빵 평생 살면서 식빵이 먹고 싶고 정말 맛있다고 생각한적이 없었는데 요즘 갑자기 달지 않으면서도 버터듬뿍한 촉촉한 결이 느껴지는 식빵이 먹고 싶어서 급 구매했다

교토마블 데니쉬식빵이 유명한 탓인지 비슷한 제품이 파리크라상에서 나왔는데 정확한 나의 욕구에 부응해 주었다 가격도 교토마블보다 저렴하니 가성비 굿 20170701토정자역 1년만에 만나는 H양을 만나러 낯설은 동네 정자역으로 갔던날 친구가 아보카도 들어간 샐러드가 먹고 싶다고 해서 정자역 카페거리를 몇바퀴 돌았지만 마땅한 곳이 없어서 그냥 브런치라고 큼직막하게 써있던 파리크라상으로 멀리까지 가서 프랜차이즈라니 파리크라상 파리크라상 분당정자점 가서 메뉴판이나 한번 보자하고 갔는데 그냥 눌러 앉아버렸어요

밖에서 보는것과 달리 카페규모가 꽤 돼더라구요

케이크 빵 디저트 등 종류도 다양했고 작은 공간이지만 한쪽에선 브런치메뉴도 만들고 있고 한쪽에는 카페공간까지 있었어요

메뉴는 브런치로 먹었지만 빵 케이크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저 혼자만 보기 아까워서 열심히 사진 찍어왔답니다

파리크라상 메뉴 구경 함께 해보아요

1 파리크라상 빵디저트 첫 구경부터 파바랑은 완전히 다른 빵 느낌에 깜짝 놀랬어요

특히 이중에서 눈에 띄는 것이 하나 있었어요

베네치아 블루베리보트 4500원 빵 모양이 정말 보트 모양에 블루베리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색감이나 모양이 눈에 안띌수 없었어요

요거 먹어보고 싶었던 디저트에요

몽블랑브레드 5000원 달걀퐁당페스츄리 3600원 말굽모양소세지브레드 3500원 오른쪽부터 왼쪽 그린올리브부메랑 1600 불고기핫도그 3400 그린올리브부메랑 빵은 모양이 좀 거시기 해서 친구랑 한마디씩 했었어요

https://kohooni.tistory.com/entry/서울-동작구-맛집-다채-상도점

 

서울 동작구 맛집 '다채 상도점'

다채 상도점 쌈밥 2004년 경기도 부천시 역곡점을 시작하여, 현재 서울시 내 7개 점포를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도점은 2013년 12월 23일 오픈하였습니다. 신선한 쌈채소를 원하는 대로 직접 담아, 마음껏 드..

k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