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대학골뱅이학과 / 족발대학골뱅이학과 족발,보쌈

2020. 1. 13. 03:35맛집

족발대학골뱅이학과 족발,보쌈

보족세트 보다는 족골뱅이가 좀더 맛나는듯 담에는 족골뱅이를 시켜먹어야겟다 맛난 족골 먹고 수다도 떨며 힘겨웠던 수요일도 끝 벌써 목요일이구낭 시간 참 빠르당 족발대학골뱅이학과 경기도 부천시 범안로 61 상세보기 검도장 옆 족발집에서 검우회가 있어 방문한 이곳 나름 괜찮은 족발로 이 동네에서는 사람을 꽤 모으는 곳이다

족골 보족세트 옥길동 괴안동 범박동 배달음식 오늘도 족골 시켜먹었다

오랜만에 만난 우리 셋 꺅꺅 내가 퇴근후 부랴부랴가서 좀 늦어서 아쉬운 짧은 만남 흑흑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담에 또 만나자 옥길동 범박동 괴안동 보쌈 족발은 무조건 족골이 최고 맛있고 친절한 족골 우린 오늘 족골뱅이 대신 보족세트를 주문했다

보족세트중 48000원 배달비2000원 총 거금 5만원 족발 보쌈 생골뱅이 전문점 족골 좋아좋아 족보 한상 차림 기본서비스로 쟁반국수 야채세트 쌈장 순대 새우젓 음료수 등등이 온다

진쫘 맛있닼그리고 양이 너무 많아서 여자 셋이 배터지게 먹고도 마니 남았다

보족세트 보다는 족골뱅이가 좀더 맛나는듯 담에는 족골뱅이를 시켜먹어야겟다 맛난 족골 먹고 수다도 떨며 힘겨웠던 수요일도 끝 벌써 목요일이구낭 시간 참 빠르당 족발대학골뱅이학과 경기도 부천시 범안로 61 상세보기 검도장 옆 족발집에서 검우회가 있어 방문한 이곳 나름 괜찮은 족발로 이 동네에서는 사람을 꽤 모으는 곳이다

오족삼합을 일단 주문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따끈따끈한 잔치국수와 뽕긋 올라온 계란찜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요것들로 심심한 입을 달래줄 무렵 오족삼합이 나왔다 통오징어숙회와 막국수 족발 트리오가 하나로 혼연일체가 될 시간 비닐장갑을 끼고 쒜낏쒜낏 음 맛이 이도저도 아닌 듯 하여 추가로 양념을 더 투하 애초부터 양념이 좀 더 들어갔다면 좋았을 듯 하다

양념을 추가 해야만 캐릭터가 더 확실해 지는 느낌 삼합을 예쁘게 한데 모아 쏘주도 한잔 기울이며 후루룩 오우 굿 전투적으로 나만 오족삼합을 격파한 후 안주가 모자라 추가로 주문한 백골뱅이 추운 겨울이 제철이지 아마 알맞게 잘 삶아진 하나를 집어 양념장에 콕 찍어 후루룩 술이 소주라 좀 에러다 개취이지만 요런 좋은 안주엔 맛이 강한 쏘주는 좀 아닌 듯 소주는 맛없 무튼 즐거운 술자리를 빛내준 족골 짱짱맨으로 인정함 SHOT WITH THE SONY RX1R II 룰루랄라 오늘도 하유니네집 옥길동 배달이 될까 햇던 족골 오늘 배달 시켜 먹음 소원풀이 헤헷 근사한 저녁상 족골 중 시킴 족발이랑 골뱅이무침쫄면 요즘은 보쌈 보다 족발이 넘넘 좋다 탱탱하고 쫄깃쫄깃한 족발이 넘넘 좋다 무말랭이 양파절임 순대 마늘 쌈장 새우젓 이렇게 오뎅국물도 골뱅이무침 짱 하 이게 얼마나 먹고싶었는지 오늘 첨 마셔본 1664블랑 맥주 와 완전 강추 나처럼 쓴 맥주 시러하는 사람들이여 꼭 한번 마셔봐요 범박동 맛집 족골 족발과 골뱅이의 만남 족골을 아시나요

저도 처음엔 족골이 뭐지 했는데 알고 보니 족발과 골뱅이였답니다

동남사거리에 있는 족골은 맛있는 족발과 생골뱅이 전문점입니다

족발의 효능은 다 아시죠 단백질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 피부미용에 좋고 중금속제거 효과에 탁월하네요

족골은 범박동이 본점이죠 처음엔 작은 가게였는데 몇 달 후 확장을 했어요

벌써 이곳에 생긴지도 3년정도 되어가는 거 같네요

홀에 들어가면 방은 없고 모두 테이블입니다

확장을 하여 그런지 홀이 넓어 보이네요

https://kohooi.tistory.com/entry/키작은삼촌-제주-퓨전향토음식-전문점에서-성산정식

 

'키작은삼촌' 제주 퓨전향토음식 전문점에서 성산정식

제주 퓨전향토음식 전문점에서 성산정식 부모님 모시고 색다른 식당을 가고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곳 요리하는 키작은 삼촌 이라는 식당인데 제주도에서 나는 식재료를 이용한 퓨전음식을 정식으로 맛 볼 수 있다..

ko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