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외 김밥집 / 벽제농원 육류,고기요리

2020. 1. 13. 13:35맛집

벽제농원 육류,고기요리

어머님이 친구분들과 다녀오셨는데 고기가 참 맛있고 부드러웠다며 나와 신랑에게도 소개해주신 벽제농원 벽제농원은 소고기가 참 맛있는 정육식당으로 정확한 위치는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양로 13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자동 115014 전화번호 031 963 3339 최영장군묘 가는길 필리핀참전비 앞에 있다

네비에 벽제농원치면 벽제갈비 어쩌고 하면서 비슷한 이름의 고깃집이 여러개 나온다

주소 치는게 빠를듯 어쨌든 벽제농원 옆에 바로 수영장이 있어서 차들이 어마어마하게 주차되어 있는 벽제농원에 도착 식사시간즈음이었는데 많이 붐비지 않았다

바로 옆에 야외수영장도 있고 불가마도 있어서 주차장에 차는 많지만 주차를 못할정도는 아님 주차장 엄청큼 어머님은 2층에서 드셨다는데 우리는 1층에서 먹었다

1층에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정육점같은 쇼케이스가 안쪽으로는 테이블이 있다

나는 잘 모르지만 신선해 보이는 고기들이 진열되어 있다

메뉴판을 보고 골라도 되고 여기서 직접 골라가도 된다 우린 볼줄 모르니까 메뉴판 보고 시켰다 크크 소고기에도 양념돼지갈비에도 넘나 잘어울리는 양파 소스 양파는 참 맛있음 나는 먹지 않는 쌈장과 익혀먹어야 맛있는 마늘 생마늘은 어케 먹는거징 매운뎅 우리는 등심 500g 주문 어머님과 총 3인이니까 2000원의 상차림비 3 어머님께서 육회가 맛있다며 육회도 한접시 시켜주셨다 육회의 가격은 15000원 시어머님 앞에서 사진찍는건 서툴러서 후딱 찍고 치우느라 포커스아웃 육회 퀄리티는 참 좋았다

오랜만에 먹는 생식 신랑은 어머님 앞에서 임산부 육회를 검색하며 먹으면 안된다고 잔소리를 하다가 어머님이 너만 아들낳아봤냐며 쿠사리를 하지만 날 음식이라 위험한건 사실이니까 나는 두어점만 먹었다

엄청 좋아하는 육회 오랜만에 먹으니 달달한것이 더 맛있었다

등심 500g 소고기는 아무리해도 등심이 맛있징 벽제농원은 한우를 취급한다고 한다 상차림비가 아깝지 않을만큼 밑반찬들은 다 맛있었다

특히 샐러드는 훌륭 나중에 공기밥을 시켰는데 따라오는 된장찌개 그리고 김치도 훌륭했다

신랑이 좋아하는 아삭이고추 된장무침은 좀 짭짤한데 맛있다고 신랑이 리필해먹었당 안타깝게도 벽제농원의 음식사진은 여기까지 열심히 먹느라 사진이 더 없다

식사류도 꽤 넉넉히 있는데 차돌된장찌개를 시키려고 했는데 그냥 공기밥에 나오는 서비스 된장찌개만 먹게되었다

신랑이 차돌된장찌개를 좋아한다고 해서 집에서 따로 끓여주기로 했다

서비스 된장찌개도 아주아주 맛있었다는 점 단체예약을 환영한다는 일산 파주 정확히는 고양시의 맛집 한우암소정육식당 벽제농원 식사 후 배가 너무 불러서 필리핀참전비를 거닐었다

에덴김밥 평범한 김밥집

홍대 사거리에서 성산 방향으로 위쪽에 위치한 김밥집 김밥나라 같은 체인은 아니지만 시스템은 비슷하고 맛도 비슷한 편

김밥집 김밥

cafe C.O.C 카페

2 0 1 2 0 3 2 5 시지 월드컵공원 옆 coc illy coffee   오랜만에 멀리 달려 시지까지_ 주말이라 예식에 쇼핑에 주차하기도 힘들 정도의 월드컵 경기장 부근 그 옆에 위치한 카페가 예쁘다고 해서 다녀왔다   식사류는 피자 3종류고 음료 한잔 포함 아메리카노 또는 탄산 와플과 허니토스트 정도의 메뉴가 있었던 듯 한데 우린 피자로 정하고 간터라 바로 주문         씬피자는 한가지 요거 불고기뿐 나머지는 일반 두꺼운 도우의 피자란다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고 피자의 모양새는 도우는 완전 바삭 참 크래커 먹는 기분 피자는 무난하게 괜찮았던       일요일 생각보다 햇살은 있는데 바람이 슝슝 불어서 주문한 따뜻한 캐모마일         치즈가루 듬뿍 뿌려서 이것보다 더더더 맛나게 맛나게     실내 사진도 조금 찍었는데 여기저기 큼지막한 인형들이 떡하고 자리를 한사토이 인형들 너무 귀여우심_              마지막에 계산대 위에 올

힘찬장어 장어,먹장어요리

몸보신 제격인 이 곳은미사리 맛집 힘찬장어 힘찬낙지힘찬은 낙지와 장어요 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더 대박인 건 주차장도 엄청 넓다는 것 매스컴에도 여러번 소개된 만큼연예인도 볼 수 있는 그런 곳가격이 진짜 장난 아닌 것 같아여 반찬들은 레알 신선하고 깔끔미사리 맛집 여러번 가봤지만힘찬장어처럼 깔끔한 곳은 또 처음이였어요 저희가 주문한 건 양념 간장 소금이예요 매번 소금 장어만 먹다가 양념 장어먹어보려고 하니 색다름에 설렘 주의 특히 원래 먹던 소금장어의 맛은담백함이 일품입니다 반찬들이랑함께 먹으면 더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이건 간장 장어예요 간장 양념을 한 장어는 세상 살면서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신선하면서 비린내도 나지 않아주문 즉시 손질해주는 게 역시 맞구나 싶었죠

https://bubuxyz.tistory.com/entry/남도횟집-일산-남도횟집-생선회

 

남도횟집 일산 / 남도횟집 생선회

남도횟집 생선회 남도횟집 생선회 남도횟집 생선회 여러가지 생선 회가 들어간 거 같았어요 시피한 유명인들의 싸인들 그리운 酒님지금은 잠시 이별중 대구 교동시장맛집 남도횟집의 무침회 메뉴판 바로 아래 자리..

bubu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