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동 작전동 닭강정 / 교촌치킨 작전1호점 치킨,닭강정

2020. 1. 10. 09:46맛집

교촌치킨 작전1호점 치킨,닭강정

작전동치킨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날씨가 내일부터는 영하권으로 올라가더라고요

봄이 정말 오려나봐요 저는 오늘 불금이라 친구와 함께 작전동치킨 맛집인 교촌치킨작전1호점에서 엄청 맛있는 치맥하고 왔어요

작전동치킨 맛집인 교촌치킨작전1호점은 천대고가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매장이 매우 커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교촌치킨작전1호점 내부 정말 넓더라고요

50평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넓은 내부에 작전동치킨 맛집이니 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기본 안주로 나오는 나쵸에요

나쵸를 직접 튀기 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었답니다

같이 나오는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어요

다른 작전동치킨 집들은 나쵸 안 주는데 교촌치킨작전1호점만의 클라스인가요

저희는 교촌 반반 콤보를 주문했어요

레드랑 간장의 조합은 정말 사랑이죠 단짠단짠의 조합도 정말 좋은데 맵짠맵짠의 조합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성원닭갈비 닭갈비

아이들때문에놀이방이 있는 닭갈비집을 찾다가계양구청인근 성원닭갈비를 찾았어요 성원닭갈비는 계양구청 주차장앞쪽 계양맛길 3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계양구맛집 계양구놀이방식당 계산동성원닭갈비 계산동닭볶음탕 계양구닭볶음탕 계산동놀이방식당 계산동닭볶음탕 계양구닭볶음탕 계산동물닭갈비 계양구물닭갈비 계산동 10808 성림프라자계양구 오조산로57번길 70325479982주차는 지하에 가능했어요 계양구맛집 계양구놀이방식당 계산동성원닭갈비 계산동닭볶음탕 계양구닭볶음탕 계산동놀이방식당 계산동닭볶음탕 계양구닭볶음탕 계산동물닭갈비 계양구물닭갈비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 내려서 좌측에 보면 성원닭갈비가 보여요 계양구맛집 계양구놀이방식당 계산동성원닭갈비 계산동닭볶음탕 계양구닭볶음탕 계산동놀이방식당 계산동닭볶음탕 계양구닭볶음탕 계산동물닭갈비 계양구물닭갈비 생각했던것보다 엄청 넓고 깨끗한 성원닭갈비였어요 계양구맛집 계양구놀이방식당 계산동성원닭갈비 계산동닭볶음탕 계양구닭볶음탕 계산동놀이방식당 계산동닭볶음탕 계양구닭볶음

호치킨 인천효성점 치킨,닭강정

안녕하세요 어구뱅이에요 치킨 포스팅인데 병아리한테 대표인사 시키니뭔가 미안하네요 어헝교회 옆에 있는 호치킨 효성점이에요 맨날 지나갈 때마다지금 여러분은 가장 맛있는 치킨집을 지나치고 계십니다 저 문구 보고 안타까웠는데오늘은 지나치지 않았습니당 크크크다른 치킨집은 뼈있는 닭은 국내산 사용해도순살은 수입산 쓰는데호치킨은 순살까지 국내산 을 사용한대요역시 믿을 수 있는 우리의 호치킨 _한가지 안타까운 점이 있다면 주일은 쉽니다 주일날 예배 끝나고 다같이 치킨 먹고싶은데아쉽아쉽호치킨의 메뉴판이에요 항상 호치킨 오면 크리스피만 먹었었는데오늘은 로스트 스타일로 도전당당한 원산지 표시판닭고기닭발근위무튼 닭은 다 국내산입니당호치킨은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아요 이렇게나 넓은데 항상 사람이 가득가득평일인데도 저정도에요 저는 집이 가까워서 테이크아웃 했어요 배달은 안되기에미리 전화하고 찾으러 가면 좋아요 짜잔 두마리 주문했는데나뭇잎 박스 예쁘당첫번째로 자태를 드러낸 이 메뉴는 말이죠첫째 화끈이에요 쌈싸

황금곱창 곱창,막창,양

나혼자 산다에서 가수 화사님이 곱창을 너무 맛있게 먹방을 해주신지 꽤 되었는데도 아직도 곱창 품귀 현상 저랑 파덕이가 곱창 덕후인건 다 아시죠 오랜만에 곱창이 먹고싶은데 방송덕분에 곱창이 아주 품귀현상이 계속 이어지더라구요 그러던둔 아직도 풍족하게 곱창을 공급받고있는 인천효성동맛집 황금곱창발견 계양구곱창 황금곱창 도착 입구부터 인천효성동맛집 포스 풀풀 황금곱창 매장 내부에요 좌식과 입식이 모두 마련 되어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착석 할수있었는데 워낙 인천효성동맛집 으로 이미 유명한 곳 이라서 대기줄 보세요 하하하하하하 진짜 대기가 계속 생겨서 입장을 계속 하셔도 줄이 줄지 않음 메뉴 보실께요 저희는 소곱창구이 2인분 소막창구이 1인분 이렇게 주문 했어요 기본찬은 이렇게 준비 해주셨구요 저 깻잎지 진짜 마약 찍어먹을수있는 소스는 총 3가지 저는 간장 소스가 가장 좋았어요 주문한 곱창과 막창이 등장 계양구곱창 꼭 황금곱창에서 드세요 땟깔보세요 막창도 매우 맛있어

이삭갈비 육류,고기요리

계양구 작전동 놀이방 있는 식당 이삭갈비 아이가 먹고 놀기 딱 좋아요 안녕하세요 신아맘입니다 블로그는 한번 손 놓으니 끝도 없어요 이러다 블로그 문 닫는건 아닌지 다음달엔 힘이 좀 나면 좋겠네요 부산 친정 갔다가 오니 집에 먹을게 없어요 그래서 외식하기로 신아가 4살이 되고 에너지 발산하는 나이가 되니 일반식당보다는 놀이방 있는 식당을 찾게 되더라구요 밥도 먹고 놀이방도 있는 식당 검색했더니 계양구 작전동에 이삭갈비라고 있었어요 내부는 좌식형 옆 유리창 넘어로는 큰놀이방이 있어요 그리고 이삭갈비 메뉴와 가격 저희는 이삭갈비 2인분 공기밥1개 주문 했어요 반찬들 양배추샐러드 단호박 묵무침 초장무침 양념게장 양상추샐러드 양념게장 진짜 매웠어요 상추깻잎쌈 파채무침 배추김치 양파절임 마늘 쌈장 이삭갈비 2인분 이삭갈비는 뼈가 없는 갈비래요 어서 익어라 배고프다 이삭갈비를 열심히 구워줍니다 오맛도 있어

https://momorizzang.tistory.com/entry/남양주-밥-순이네곱창-곱창막창양

 

남양주 밥 / 순이네곱창 곱창,막창,양

순이네곱창 곱창,막창,양 호평동 곱창맛집 순이네 곱창 넓고 깔끔하고 맛있는 순이네 곱창 더울때 생각나는 매운 맛 아프고 나면 더 생각나는 난 곱창을 사랑한다 기본찬 음료가 무한 리필이라 음료 좋아하는 분들..

momorizzang.tistory.com